기획특집

뷰티오믹스[상]‘유전자 맞춤형 화장품’ 트라이앵글 경쟁 체제 돌입Run to ASEAN[3] 모바일·SNS 판매 빠르게 성장, K뷰티의 선점 기대Run to ASEAN[2] ‘K뷰티의 특성 살린 현지화’로 승부해야...Run to ASEAN [1] 국내화장품, 중국에 이어 ‘아세안’ 진출 모색 활발[3]뷰티 디바이스...멀티 뷰티 디바이스 시장 성장 예상[2]뷰티 디바이스 트렌드...피부과 시술 대체재로 부상[1]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단...시술과 에스테틱 대체재로 성장성 기대미세플라스틱 현황[3] 446개 제품 의심, 탄산수소 소듐 등으로 대체 가능미세플라스틱 현황[2]미국 올해 7월, 프랑스 내년부터 전면 금지[10]콩 발효 화장품으로 중국에 12만 달러 수출 달성

중국특집

Run to China[상] 달라진 중국 ‘밭’, 새로운 ‘씨’ 뿌려라(15, 끝)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쥐메이, 주식 사유화 논란'(14)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한국, 왕홍마케팅 주도'(13)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톤업크림 시장 활발'(12)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상해가와, 첫 여성CEO 탄생'(11)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아모레-엘지, 중국서 전면전'(10)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로레알, 150억 위안 매출 달성'(9)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가격 질서없는 화장품 불매 운동'(8)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대리상과 판매상의 합종연횡'(7)2016년 중국 화장품시장 핫 이슈...‘지렌트, 1만개 가맹점 확보'

화장품

뷰티오믹스[중] 80~90세의 동안미녀 탄생국내 기업 간 경쟁보다 사업다각화와 현지 기업 M&A 필요뷰티오믹스[상]‘유전자 맞춤형 화장품’ 트라이앵글 경쟁 체제 돌입미국 화장품 시장 진출 시 유의점...'horse oil, Filler effect, Surgical 안돼요'아모레퍼시픽 개성파 모델로 '펀 마케팅' 효과 쏠쏠리포솜 보다 강력한 '트랜솜 화장품'이 뜬다Run to China [하]로컬 vs 글로벌 vs K뷰티의 전쟁터, 현지화로 뚫는다대한화장품협회, 대 중국 수출 지원방안 발표대한화장품협회, '2017 중국 화장품 관련 법규집' 발간중국 화장품 기업 대韓 투자 10년 새 0→49개로 급증

이미용

‘사단법인 한국문신염료협회’ 창립 가시화...초대 회장에 김성남 대표 선임반영구화장의 사회적 정의와 시스템 정립 필요...'불법과 합법이 공존'반영구 화장용 염료 안전 관리체계 구축될 듯내년 봄·여름에 유행할 패션과 헤어 트렌드, 시크와 내츄럴이 주도스킨푸드, 눈썹 관리 디바이스 시장 진출반영구화장용 염료 2개 중 1개에서 유해물질 검출英 다이슨사, 헤어 드라이기 출시 간담회 개최레이저 제모기 사용 후 피부보호 골든타임 '7일'...생리 중에는 사용 자제여중생 10명중 4명, 초등생때 메이크업 시작영국 남성 헤어케어시장 전망 밝다

건강·성형

대한민국 대표 기능식품 '홍삼'...'비타민' 추격 양상코웨이 니켈정수기, 집단 소송 추진...청호나이스 등도 안전점검 촉구여성 생애주기별 맞춤 의약품 정보...오는 10월부터 가동건강기능식품, 중국 수출 문턱 대폭 낮아진다"키크는 수술 비싸고 위험하지만 그래도 하겠다"샴푸도 '친환경'... '무실리콘' 인기몰이중'셀피 시대' 입술 수술 크게 늘었다[단독] "아욱씨 탈모 치료에 효과""생리대 관세 얼른 내려주세요 제발요!""성형수술로 자신감 향상" 20대 72%

기업

리더스코스메틱, 영업이익 반토막...'메르스와 따이공 규제 때문''제주다움'의 발굴과 확산...'이니스프리=청정 제주'의 가치 공유잇츠스킨+한불화장품+네오팜=잇츠한불, 올해 165억원 순이익 증대잇츠스킨, 한불화장품 흡수 합병, 새 회사명 '잇츠한불'토니모리, '2016 4Q 고전 vs 2017년 매출 2,850억원'더샘, 매출 1,400억원 돌파...국내 매장 289개로 증가토니모리, '메가코스 제조' 분할...ODM사업 본격 진출코스맥스 연 매출 1조원 시대 열다아모레퍼시픽, 방문판매 채널을 '사회마케팅'으로 진화, 성장 기반 구축모나리자화장품, (주)제이피에스코스메틱으로 사명 변경

신제품

컬러 코렉팅과 윤곽 메이크업의 더블 효과 연출스킨, 스크럽제, 팩으로 변신한 쌀의 '힘'생과일 즙으로 입술 컬러 착색하는 '틴트''스네이크쟈스민' 특허 성분 핸드크림...‘student cosmetic’ 지향LG 70년 기념 '후 비첩 자윤 크림 스페셜 에디션' 출시'가성비+프리미엄+슈퍼푸드 효능'의 3박자로 돌풍 기대피부방어력 강화 3대 성분 함유, 제주 비자 오일 밤(balm)양 볼 탄력 개선으로 '한 살 어려보이는 효과'오일과 수분 2중 효과 추구하는 '쿠션'스킨푸드, 헤어 시장 진입...'헤어 셀프케어 층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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