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상]화장품, 매출 부진 '사드•중국' 탓? 2016년, 42억달러...2018년, 62억달러[1]화장품, 영업이익 개선안 제시하라! ‘겉만 화려한 적자 투성이’생계형 화장품 매장이 망하고 있다...'올리브영•면세점 등 대기업 진출'안티 블루라이트 화장품 시장 꿈틀...'헤라•애경•콜마 등 진입'에이블씨엔씨 등 로드샵 위기 심화...'영업적자 갈수록 증가'[하]화장품 가맹본부 부채비율...스킨푸드, 293%서 1,117.82% 급증[상]화장품 가맹점, 1년새 95개 감소...'페이스샵•네이처•잇츠스킨 이탈 높아'[4 끝]국내 메이크업, 희망은 없는가? '티몰 메이크업 시장서 전멸'[3]국내 화장품 체력 고갈...‘중국 티몰 20위권에 이니스프리 한곳뿐‘[2]BB크림이나 파운데이션 보다 립스틱 거래 두배 정도 높아

중국특집

중국 식약국, EGF성분화장품 불법으로 판단...원료 사용 금지[4 끝]마윈의 신유통(신소매)은 무엇인가?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3]마윈의 신유통(신소매)은 무엇인가? ‘드론 택배, 무인 점포, 30분 배송’[2]마윈의 신유통(신소매)은 무엇인가? ‘알리바바, 텐센트, 바이두, 징둥 등 진입’[1]마윈의 신유통(신소매)은 무엇인가? '제품,유통아닌 소비자 중심'국내 기초화장품 중국 시장서 '몰락'...중국과 유럽 등에 '참패'[7끝]광군절, 매출만 있고 전체 통계가 없다[6]국내 화장품, 광군절에 저가 판매? '이익률 향상에 중점'[5]이니스프리, 메이크업도 잘 팔리네...중, 티몰서 1억 위안 달성[4]광군절 티몰 메이크업 판매실적... 6억 위안으로 3위

화장품

국내산 여성청결제 중국 시장 진출 가능성 확인잇츠한불, 달팽이크림 성장 한계? '2015년 태동한 더마코스메틱'에이블씨엔씨, 제품개발 현주소...마데카 시장서 ‘물 타기’ 통할까?국내 화장품, 중국 시장서 '사면초가'...'새 판 짜야한다''후',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누적 매출 2조원 돌파화장품 전공 대학생 해외 취업 시작...'해외 화장품사 러브콜'디어달리아, 비건화장품으로 글로벌 본격화100% 천연성분 화장품 2년 후 상용화...'국내화장품, 기술개발 시급'헤라, 잠실 롯데에 '메이크업 스튜디오' 오픈KT&G '꽃을든남자', 중국서 희망을 쏘아 올렸다...'400여억원 매출'

이미용

크림, 마스크팩에 이어 탈모샴푸 가능성 제시...이슈제품 쫓지마라미쟝센, 중국 진출...'향' 등 중국 소비자 기호에 맞는 전용제품 개발2018 F/W Trend Hair Color 트랜드 '브라운'소상공인엽합회, 전국 미용실도 최저임금 인상 반대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가자, 말레이시아 헤어쇼 성료네일서비스, 주의보 발령...'계약해지 거부 및 위약금 과다 청구'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글로벌 모델로 ‘알렉사 청’ 발탁배우 김효진, 아모스프로페셔널 모델 발탁랴뷰티코아 청담점 염색가격 16만5000원 가장 비싸강남 헤어 프랜차이즈 파마 가격...'라뷰티 16만원 VS 바이미 4만7천원'

건강·성형

겨울철, 건강 유지 비결 중 하나로 비타민 충분한 섭취피부 안티에이징 골든 타임에 스마트하게 관리하기대한민국 대표 기능식품 '홍삼'...'비타민' 추격 양상코웨이 니켈정수기, 집단 소송 추진...청호나이스 등도 안전점검 촉구여성 생애주기별 맞춤 의약품 정보...오는 10월부터 가동건강기능식품, 중국 수출 문턱 대폭 낮아진다"키크는 수술 비싸고 위험하지만 그래도 하겠다"샴푸도 '친환경'... '무실리콘' 인기몰이중'셀피 시대' 입술 수술 크게 늘었다[단독] "아욱씨 탈모 치료에 효과"

기업

국내 화장품 고성장 열쇠...'새 브랜드 개발과 수출국 다변화'동국제약 센텔리안24, 이소연씨 모델로 발탁리더스코스메틱, 대만 물류업체 'Taiwan Express SCM Group’과 업무 협약LG생활건강, 세제 6종 국내 최초 '포장재 재활용 1등급' 인증누벨르, 톱모델 한혜진 새 뮤즈로 발탁'디파이타임홀딩스', 항노화 화장품 시장 진출헤라, 전지현• 제니로 모델전략 강화라엘, 삼성물산 임원 출신 김지영 최고운영책임자 선임엘앤피코스메틱, '2019년도 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 수상클리오, 2019년 공격적 경영 예상...'수십억원의 마케팅 비용 투자'

신제품

미샤, 미투 화장품 자세 견고하게 유지...'유산균 화장품 진출'[화장품 신상] 건조한 피부를 해결하라! '판테놀화장품 시장 확대'[화장품 신상]시카화장품, 함량 마케팅 전개될 듯...'3,000ppm 함유'[화장품 신상열전] 듣도 보도 못한 생소한 성분 화장품 '봇물'[화장품 신상열전] 신제품 출시 소강국면[화장품 신상열전]안티 블루라이트 페이셜 오일 등장[화장품 신상열전]기초는 보습, 메이크업은 홀리데이 에디션에 주력[화장품 신상열전] 이색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은 없다[화장품 신상열전]블루라이트 차단•아이브로우 스트레스 제거 화장품 '꿈틀'[화장품 신상열전] 화장품, 유형간 통합 시도 이어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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