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상]핀둬둬, 가짜화장품 오명 ‘한국화장품’으로 돌파...'미쟝센염모제 10만개'[9 끝] 시름을 잊을 만큼의 추석 특수는 없었다...'지난해 절반'[8]“한마디로 엉망입니다...반값 세일에도 꿈쩍도 안 합니다”[7]에뛰드, 마스크 상시착용에 속눈썹이 쳐진다! '픽서' 수요 증가[6]스킨푸드, 추석경기는 둘째치더라도 손님이 없습니다[5]추석 민심? '힘들어도 사회 안전망 느슨...독자생존이 답이다'[4]마음 나누고 격려하는 추석선물은 옛말..."판매기회 조차 없어요"[3]“먹는 것 빼고는 안 쓴다“...‘돈이 없나? 불안해서 못쓰나?’[2]2020년 추석 경기 암담...“추석선물세트가 안 팔려요“[1]풍요롭고 인심 넉넉한 한가위 ‘이젠 옛말‘...’추석특수 기대 어려워요’

중국특집

[5]파우더, 광군절 효과 미흡...이니스프리만 독주[4]국내 베이스메이크업 광군절 효과 톡톡...라네즈 22만개 판매[3]겨울 맞아 스킨케어세트 수요 폭발...후 천기단, 45만개 신기록 달성[2]크림 화장품 중국서 재평가 계기 마련...1,680위안 설화수 고가 크림 '선방'[1]마스크 팩 중국서 이상기류? ‘광군절 핫딜에도 판매량 감소’[하]‘옌즈경제(颜值经济)시장’을 잡아라! ‘아모레퍼시픽 레티놀 재점검 필요’[중]‘옌즈경제(颜值经济)시장’을 잡아라! ‘헤어스타일링 시장 개척 시급’[상]‘옌즈경제(颜值经济)시장’을 잡아라! ‘미쟝센이 중국서 잘 팔린 이유?’[7끝]이니스프리 노세범, 중국서 위상 제고...엘지생활건강, 붐업 조성하자![6]대기업•중견기업, 중국 크림시장 ‘매우 부진‘...레시피 진입

화장품

히팅(온열)화장품 다시 유행할까? '2000년대 초,중반 러시'2020 광군절? '후 천기단 45만개, 이니스프리 파우더 30만개, 라네즈 베이스 22만개'아모레퍼시픽, 1조원 규모의 더마코스메틱 시장 적극 진출설화수 자음생, 용기 때문에 중국 판매 기회 잃나?이니스프리•미샤•메디힐•레시피•닥터자르트•신세계•애경 '광군절 핫딜'후 화현•설화수 윤조•SK ll•랑콤 등 광군절 판매 전략 비교[화파라치]일리윤, 한발 더 가보자! 중국 여성 좋아하는 '향' 연구 필요블루라이트 화장품 품목 다양화 필요...‘자외선•크림•에센스•메이크업’프로바이오틱스•마이크로바이옴화장품, 중국 시장 진출 준비해야...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 3조원 달성

이미용

박주민의원, 문신사법 제정 앞장...문신사, 국회서 1인 피켓 시위양차오웨(杨超越)는 누구? '흙수저서 금수저로...한약 냄새로 어필'최영희 미용사중앙회장 장기집권 평가? '김강립 차관 마스크 벗었다'코로나, 미용사중앙회장 선출 지연..'미래통합당 비례대표 21번'프랜차이즈 헤어살롱 '재난지원금 미풍'..."문의는 많아요"젤 네일, 안전합니다청담동 헤어살롱, ‘중국 손님 안 받습니다’...코로나•최저임금에 '이중고'속눈썹펌제, 안전관리 무방비...EU•캐나다, 화장품 분류자이글, ZWC LED 마스크로 글로벌 시장 진출 추진2020 S/S 메이크업 트렌드...'내추럴한 글로우 피부 표현'

기업

2021년 중국 화장품 트랜드? '맞춤형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 고가 시장'아모레나 엘지를 능가하는 화장품사 수십개를 육성하자!현해남 제주대 교수, 2020 제주 헤리티지 과학상 수상아모레퍼시픽, MCN기업 ‘디밀’에 30억 전략 투자국민이 선택하면 변할 수 밖에 없다...친환경 소재 개발 팔요설화수, 에스티로더•랑콤과 경쟁하려면 2천만 명 회원 확보 필요국내 23개 화장품 브랜드 광군절 판매 실적 순위 전격 공개광군절 실적 발표...'LG 2,600억원•닥터자르트 354억원•애경 115억원'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생활용품 점자스티커 보급에스티로더,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려운 배송 사건 발생

신제품

잠잠한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마이크로바이옴)화장품 시장에 활력 주나?18년간 기술 축척한 EGF화장품...식약처•화장품협회 나서야 한다!원격으로 피부상태 진단 후 화장품 처방하는 '맞춤형화장품' 첫 등장아모레퍼시픽•엘지생활건강, 보이지 않는 힘으로 화장품 트랜드 주도?피부 보습, 진정은 구태의연하다! '이제는 피부컨디션 회복'70% 알코올 함유 핸드 미스트...'화장품'일까? '손 소독제'일까?황색포도상구균 99% 제거하는 '클렌징 폼'...항염효과 가진 '크림'경기불황,코로나,폭우 등등...힘 들어도 가을 시즌에 희망후•설화수 앰플화장품 출시 잇따라...'18만원(30ml) VS 13만원(20g)''2주 사용에 입술 주름 3.78% 개선...달팽이크림 재해석'

뷰티 디바이스

코로나 재확산, KF 94? 비말차단? '메이크힐, 항균기능 빨아쓰는 마스크'쎌바이오텍-연세대학교, 한국형 유산균주 생산 및 응용기술 개발한다국내 화장품원료산업 전환점 마련..."현대백화점, 세계를 목표해야 한다"오랄비, 새로운 전동칫솔 모델에 전미도 선정50억 위안의 중국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전략?건기식협회, 회원사 중국 수출 지원 위해 CAIQTEST와 업무협약 체결2011년 대유행...한경희 진동 파운데이션•진동 클렌저는 어디있나?LED 마스크, 의료기기? 가정용 미용기기?식약처, 나트라케어 생리대 '악질 범죄' 발표 후 어떤 일이?아무리 힘들다지만 살균소독제를 손소독제로 판매...무려 130개업체'
현재 페이지0 / 총 페이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