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넌센스 공식 협찬...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문화마케팅 펼칠 터

▲ 에스쁘아

향수 전문 회사 ㈜빠팡 에스쁘아(대표이사 이민전)는 10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충무아트홀 소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넌센스를 공식 협찬하고 있다.

넘치는 끼와 유머로 무장한 멋쟁이 신부님이 가세한 시리즈로 국내 뮤지컬 역사의 전설이 되어버린 넌센스 잼보리가 2년 만에 앵콜 공연을 시작한다.

이태원, 전수경, 류정한, 그리고 KBS개그맨 김현숙(출산드라) 등이 출연하는 넌센스 잼보리는 다시 보고 싶은 베스트 뮤지컬 영순위로 자리매김한 뮤지컬로 충무아트홀 소극장에서 지난10월 1일 시작하여 내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에스쁘아는 공식 스폰서로써 에스쁘아의 제품을 공연 중 배우들이 관객과 의사소통을 하는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어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공연장 내 에스쁘아 광고 비쥬얼 배너 설치와 프로그램북에 에스쁘아 광고도 동시 노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는 효과를 얻고 있다.

에스쁘아 측은 "뮤지컬과의 문화 마케팅은 음악과 열기가 넘치는 공연의 감동적인 순간을 관객들이 그 브랜드와 함께 기억 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품격과 함께 인지도와 이미지를 동시에 상승하는 효과를 가져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러한 이유로 에스쁘아는 2004년도부터 꾸준한 문화마케팅을 펼쳐오고 있으며 특히 뮤지컬과의 조우를 많이 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앞으로 향수가 지니는 감성적 코드를 음악과 열정이 넘치는 뮤지컬 문화 코드와 연동함으로써 고객에게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이며 체계적으로 전개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