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은 도회적이고 섹시한 VELVET GOLDMINE 으로...

▲ 에리조

애리조는 2005년 겨울 메이크업 패턴을 VELVET GOLDMINE으로 제안한다.

신비롭고 매혹적인 골드의 향연을 테마로 하는‘벨벳 골드마인’은 눈부시게 반짝이면서도 그윽한 아름다움을 조화시켜, 도회적이고 섹시한 느낌의 골드 메이크업으로 표현하였다.

벨벳 골드마인의 메인 컬러인 골드와 함께 브라운과 메이플 컬러가 어우러져 더욱 깊고 그윽한 느낌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으로 표현했다. 섬세하게 반짝이는 골드 컬러의 매혹적인 터치가 이 겨울, 당신을 가장 쉬크한 스타일로 연출해준다.

* FACE *

애리조 프로페셔널 리퀴드 메이크업 11호 라일락으로 피부톤을 차분하게 표현하고 리퀴드 파운데이션 21호 라이트베이지를 고루 펴바른다. 

캐론퍼프에 애리조 루스 페이스 파우더 1호 누드를 적당량 묻혀 퍼프에 고루 펴고, 얼굴에 밀착이 잘 되도록 꼼꼼히 눌러준다.

* EYE *

애리조 콜링키스아이즈 6호 모카의 넓은 쪽으로 아이홀 부분을 발라주고 라이너 부분으로 쌍꺼풀 라인과 눈밑 언더라인을 그려주어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해준다.

크림타입인 콜링키스아이즈 위에 애리조 아이섀도우 11호 골드레임(베이스)과 18호 넛멕(포인트)을 이용하여 한번 더 덧발라주면 지속력과 발색력이 높아진다. 그 위에 애리조 샤이닝 파우더 3호 골드를 덧발라주면 더욱 신비롭게 반짝이는 눈매로 표현된다.

마지막으로 볼륨 마스카라로 풍성한 볼륨을 주어 로맨틱한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 CHEEK *

펄이 가미된 브론즈 빛 애리조 블러셔 5호 마들렌으로 볼과 턱 등을 감싸듯이 가볍게 쓸어주어 얼굴에 입체감을 준다.

* LIP *

애리조 리퀴드립퀸 5호 블루스베이지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볼륨있는 입술로 연출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