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피부장벽학회에서 다양한 제품 소개

▲ 한국콜마 로고

화장품.의약품 연구개발, 제조 전문기업인 한국콜마가 한국피부장벽학회 주최로 9월27일부터 28일, 양일간 개최된 국제피부장벽학회에서 피부전문 의약품들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한국콜마는 홍보관을 통해 자체 개발한 피부전문의약품들을 전시, 홍보함으로써 한국콜마의 퓨전테크놀로지를 보다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특히 피부과학 영역에서의 전문성을 알림으로써 피부과전의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국콜마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 소개한 제품들은 항진균제와 항균제 및 항알러지용 의약품 등 피부과 영역에서 사용되는 제품들 위주였다는 게 특징.

제품으로는 푸루졸캡슐, 터나빈정, 마이트라캡슐 등 항진균제와 시플록신정 등 항균제, 케이스틴정, 바스콜정 등 항알러지제, 케이시드 정 등 제산제, 트리 루스트라크림, 류스트라크림, 이크림, 이소마이겔 등 피부질환치료제 하이트리크림 등 항진균 피부질환 치료제와 프레드나로션 외 5종 등 부신피질호르몬제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는 설명이다.

한국콜마는 화장품의 유화기술을 의약품의 효능에 접목한 퓨전테크놀로지 분야를 피부과학 전문분야에 더욱 집중함으로써 사용감과 흡수력, 약효를 극대화시킨 제품들을 이번 행사에 적극적으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고 전하며 이를 더욱 확대해 보다 차별화시킨 제품들을 개발해 지속적으로 소개한다는 계획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