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노화방지 전문 세럼 등 케어 라인 11월 첫선

▲ 시슬리 로고

시슬리의 노화방지 전문 케어 시슬리아 라인에서 주름에 관한 피부 노화에 해결책을 제시할 고도의 안티 에이지 세럼, ‘시슬리아 데일리 라인 리듀서(Sisleya Daily Line Reducer)’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시슬리아 라인의 새로운 돌파구로써 단시간 내에 이뤄지는 부자연스러운 효과가 아닌 차츰차츰 자연스럽게 주름을 완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슬리아 데일리 라인 리듀서는 시슬리아 글로벌 안티 에이지 크림, 시슬리아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 시슬리아 엘릭씨어, 시슬리아 엑스트라-리치에 이어 5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얼굴에 나타나는 모든 미세 라인을 자연스럽게 또 강력하게 감소시켜주는 안티 링클 트리트먼트 케어라고 회사측에서는 설명한다.

특히 피부속에서부터 메워주는 작용을 유도하고 그 효과를 누적 시킴으로써 시간이 지날수록 뚜렷해지는 결과를 확인하게 된다고 시슬리측에서는 강조한다.

먼저 주름 생성의 근원을 찾아내 섬유아세포(화이브로블라스트), 주름의 하부 라인에 위치한 섬유아세포에 특히 집중 작용한 후 피부를 손상시키는 징후를 늦춰주면서 동시에 피부 본래의 복원 능력을 고무시키는 것이 이 제품이 목표하는 방향이다.

이 제품은 시슬리만의 독보적인 처방인 꽈리 꽃받침과 콩 단백질 구성체, 파디나 파보니카 추출물(갈조류)에 은버드나무 추출물, 밀단백질과 라타니(콩과 관목), 토르멘틸(양지꽃), 레드바인(포도덩굴), 식물성 글리세린, 에센셜 오일 (마조람, 라벤더)을 더했다.

시슬리가 자랑하는 꽈리 꽃받침은 콜라겐의 생성을 재활성화하도록 촉진하고, 콜라게나제(콜라겐 파괴 효소)에 대항하도록 도와주어 건강한 탄력기능을 망가뜨리는 효소로부터 유발되는 콜라겐 섬유조직의 손상을 현저하게 줄여준다.

뿐만 아니라 프리래디칼로부터 보호해주며, 피부의 DNA를 지켜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첨가된 은버드나무 추출물은 엘라스타제(엘라스틴을 파괴하는 효소)에 대항하도록 도와주어 엘라스틴 섬유 조직의 손상을 감소시키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위한 이완 작용과 웰빙 환경을 마련해 주는 신경 매개 물질인 베타-엔돌핀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망가뜨리는 주름에 확실하게 대응하도록 “팽팽하게 당기고, 촘촘하게 조이는” 효과를 준다.

시슬리아 데일리 라인 리듀서는 매일 아침 저녁에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크림 단계 전에 사용하는 제품이다.관계자는 되도록이면 미세 라인 또는 주름이 맨 처음 관찰되었을 때부터 사용할 것을 권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