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서 인수한 잉글리시 아이디어스 국내 시판유통에 판매

생명과학기업 STC 그룹(회장 이계호)이 유명 화장품 체인점 세포라에 입점해 있는 글로벌 색조 브랜드를 국내에 내놓는다.

▲ 세포라 로고

차세대 항암제, 알츠하이머 치료제 등의 신약개발 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STC는 색조 브랜드 잉글리쉬 아이디어스 솔루션(E.I Solutions) 수입-판매를 통해 국내 화장품 시장 진입을 본격화 하겠다는 취지다.

 

특히 이번에 STC가 수입-판매하게 될 E.I Solutions은 STC그룹이 지난 2000년 미국에서 인수한 색조 브랜드로서, 국내 기업으로는 드물게 해외 화장품사 인수 및 역수입 판매한다는 점에서 이례적인 경우로 꼽히고 있다.

뿐만 아니라 E.I Solutions은 마리끌레르, 인스타일, 보그 등 세계적인 뷰티 잡지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드류 베리모어, 쥴리아 로버츠, 마돈나 등 세계적인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란 소개다.

국내 수입판매를 담당한 STC펜타논의 임정혁 부장은 "이번 E.I Solutions 출시를 통해 기존의 기초 라인인 라뮤, 울티메이트에 이어 종합적인 제품 라인을 구축하게 됐다"며 "향후 국내 시판 유통의 폭넓은 판매망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일 E.I Solutions 브랜드는 피부 타입에 가장 이상적인 메이크업을 추구하며, 스킨케어 개념을 접목시킨 색조화장품이라는 것이 특징으로 얼룩, 물, 땀 등에 의해 화장이 지워지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강력한 에너지루프 기능을 갖고 있다.

아울러 식물성 성분과 비타민, STC 에너지 셀젠 워터를 이용하여 스킨케어 기능을 첨가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하고 있다.

제품 구성은 퍼펙트프라이머, 립라스트, 라이너라스트, 브로우라스트, 퍼펙트리퀴드(프레스코, 리넨), 퍼펙트파우더(누드, 내추럴베이지, 허니), 컬링마스카라, 플럼핑립글로즈(크리스탈클리어, 엔젤핑크, 스위트샤벳, 소프트키시즈, 스파이시시나몬, 리치루비) 등 16종으로 이루어졌다.

한편 E.I Solutions은 프랑스의 세계적인 화장품 전문 체인 업체인 세포라(Sephora)의 미국 전역 100개 매장 및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있으며 일본, 중국, 홍콩 및 유럽, 중남미 등에 수출하는 등 해외 시장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