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위기의 주부들 DVD 주문 시 릴랙시안 올 나잇 솔루션 증정

드라마도 즐기고 피부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방법이 엔프라니에서 제안됐다.

▲ 엔프라니 로고

엔프라니는 릴랙시안 라인의 대표제품인 ‘올 나잇 솔루션’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KBS 2TV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위기의 주부들’ 의 DVD 사전 주문시 이 제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엔프라니 측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인기 드라마를 놓치지 않을 만큼 모든 방면에 열심히 사는 욕심 많은 현대 여성들의 수면부족은 당연지사이나 그에 따라 수면부족으로 인해 피부는 윤기를 잃어 푸석해짐은 물론 칙칙해 지고 트러블을 동반하는 등 위기를 맞게 된다며 이때 피부 생체 리듬을 회복시켜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줄 제품이 바로 ‘올 나잇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8시간 숙면효과 크림인 ‘올 나잇 솔루션’은 피부 에너지 충전 솔루션으로 바쁘고 잠이 부족한 현대 여성들의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엔프라니는 ‘위기의 주부들’이 밤잠까지 줄여가며 여성들이 챙겨보는 인기 드라마였다는 점에 착안해 DVD 출시 전에 주문할 정도로 열성적인 팬들을 추첨해 숙면효과 크림인 ‘올 나잇 솔루션’을 증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하고 있다.

한편 ‘위기의 주부들’은 4명의 주부들을 둘러싼 가족과 이웃들 사이에서의 일상과 사랑, 고민과 일탈을 코믹하면서도 스릴있고 미스터리하게 구성한 유명 드라마. 매주 일요일 자정에 가까운 늦은 시간에 방영됨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많은 공감과 사랑을 받아온 외화 시리즈인 ‘위기의 주부들’은 처음 미국 ABC를 통해서 방영되었을 당시도 전미 시청률 1-2위를 다툴 정도로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출시 이벤트는 마이클럽, 팟찌, 젝시인러브, 주부닷컴, GS e-shop 등을 통해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