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조이풀 러브 릴레이 이벤트’ 실시

㈜빠팡 에스쁘아(대표 전용호)는 12월까지 조이풀 러브 릴레이 이벤트를 온ㆍ오프라인으로 실시한다.

▲ 에스쁘아 로고

이번 달부터 12월까지 매달 릴레이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디어 에스쁘아의 시향 기회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주려는 의도로 기획됐다.

디어 에스쁘아는 애플, 블랙커런트, 화이트 피치 등 상큼하면서도 섬세한 과일향기로 시작되는 로맨틱한 사랑의 즐거움을 담은 향수로 프리지아, 자스민, 바닐라 오키드, 바이올렛 플라워 등 유럽풍의 아름다운 부케꽃 향기가 감미로운 사랑의 선율처럼 부드럽게 다가온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머스크, 앰버, 바닐라의 깊이 있고 은은한 향기가 사랑이 전하는 감동의 여운처럼 오래도록 포근하게 남는다.

이러한 디어 에스쁘아 홍보를 위해 10월 한 달 동안 잡지 광고를 통해 디어 에스쁘아에 대한 설명을 읽고 빈 칸에 제품명을 넣는 퀴즈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에스쁘아 홈페이지에서 회원 로그 온 후 통해 참가 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 총 300 명에게 디어 에스쁘아 바이얼을 증정한다.

한편 에스쁘아측은 내 사랑과 어울리는 음악 이라는 주제로 에스쁘아 홈페이지의 테마토크 게시판에 자신의 사랑과 어울리는 음악 사연도 접수 받고 있다. 사연이 채택된 참여자 중 250명에게는 디어 에스쁘아 바이얼을, 45명에게는 제시카 심슨의 새로운 앨범을 증정한다.

에스쁘아 홍보담당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에서 끊임없는 고객 지향 이벤트 전개로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상향, 시향 기회 확대에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