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개발 및 마케팅 공동으로 추진키로 합의

▲ 피에르가르뎅 로고

유니코스와 프랑스 피에르 가르뎅사가 확고한 동반자 관계를 구축했다.

특히 그동안 이들 두 회사는 15년 이상의 파트너 관계를 이루어 왔을 뿐만 아니라 내년부터 새로 계약을 또다시 체결키로 합의를 이룸에 따라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시장 공략을 할 수 있는 기틀을 다지게 됐다.

유니코스(대표이사 박종현 사진)는 지난 3일과 4일 이틀동안 피에르가르뎅사와 내년도 업무회의 및 영업전략 회의를 갖고 올해 말로 2차 계약 기간이 끝남에 따라 내년 1월부터 3차 계약을 맺기로 합의했다.

이 같이 3차 계약이 끝남에 따라 내년도 업무협의에서 그동안에는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만을 중심으로 제품 개발 및 판매가 이워져 왔으나 내년부터는 품목을 더욱 확대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특히 품목 유형 확대와 함께 기능성화장품의 공동개발과 함게 국내 소비자들의 기호도에 맞는 제품을 공동으로 개발해 나가기로 합의를 하고 앞으로 이를 위해 양사가 실무단을 구성해 본격적으로 논의하기로 했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우리나라 시장은 물론 동남아 시장으로 진출을 위해 피에르가르뎅사가 마케팅 활동에 저극적으로 개입해 유니코스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활발히 펼쳐나가기로 합의했다.

한편 피에르가르뎅 업무협의팀은 국내 시장에서의 인터넷 쇼핑몰이나 홈쇼핑에서의 국내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행태에 대해 놀라움을 표시하고 이에 대한 대책도 함께 마련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