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체험단 프레니티 회원 200명 추첨 제품증정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의 시판브랜드 프레나에서 회원대상으로 ‘하나 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시판 브랜드인 프레나의 안티에이징 화장품 프레나 에이지 디펜스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프레나의 고객체험단인 ‘프레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2월14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 한국화장품 로고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주타깃인 프레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신제품 에이지 디펜스 세럼 및 크림의 우수성을 알리고, 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관심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으로 마련됐다는 것이다.

이벤트 진행절차로는 먼저 프레니티 회원 10,000명에게 엽서를 발송한 후 가까운 화장품 전문점에서 프레나 제품을 구입해 케이스의 바코드를 오려 붙여 한국화장품으로 보내면 참여자 가운데 200명을 추첨해 에이지 디펜스 상으로 에이지 디펜스 세럼 또는 크림을 증정하며 별도로 마련된 행운상 3명에게는 줄리엣 펜던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프레나 홈페이지에 12월20일(토요일) 발표된다.

한편 프레나의 에이지 디펜스 라인은 미세한 주름의 원인이 되는 유해산소를 케어하는 Anti-Oxidant 개념의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에이지 디펜스 세럼(Planner Age Defense Serum 45ml)과 에이지 디펜스 크림(Age Defense Cream 55ml)로 구성됐다.

에이지 디펜스 세럼은 유해산소의 활성에 의한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다양한 표정 주름은 물론 이미 형성된 주름도 개선시켜 주는 안티 옥시던트(Anti-Oxidant) 주름개선 기능성 세럼으로 나노 기술과 함께 Rice Bran Oil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인 트코트리엔올이 함유돼 레티닐 팔미테이트의 안전성과 침투력을 상승시켜 주며 비타민, 맥화수액 및 식물 추출 성분들이 피부 보습, 활성을 도와주는 제품.

또한 에이지 디펜스 크림은 손상된 피부와 거칠어진 피부에 효과가 있는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나노기술과 함께 함께 Rice Bran Oil에서 추출한 항산화 성분인 트코트리엔올이 함유돼 레티닐 팔미테이트의 안전성과 침투력을 상승시켜 주며, 버드나무 추출물이 피부 턴오버를 활성화시켜 사용할수록 부드러운 피부결로 거듭나게 가꿔 주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