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크리스마스룩 신제품 출시,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 계획

영 메이크업 리딩 브랜드 에뛰드(대표 이민전)가 앞서가는 메이크업 트랜드를 제시하며 아이, 립, 네일의 겨울 크리스마스룩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겨울패턴의 컨셉은 “스모키 미스터리”로 신비롭고 약간은 섹시한 여성미 표현에 중점을 뒀다.

▲ 에뛰드하우스 로고

먼저 립 메이크업은 매력적이고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을 위해 컬러 립글로스라인에 특수 펄이 이중으로 구성된 3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베이지 크리스마스, 퍼플 크리스마스, 레드 크리스마스, 은은한 펄의 베이지&퍼플 칼라등3종이 그것.

멀티비타민(비타민E,F)이 함유되어 지친 입술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시원한 샴페인 버블 같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스파클링 펄이 샤인효과를 두배로 높여주는 팁타입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비타민 E, F 성분이 입술 트러블을 관리하고 손상된 입술 장벽을 보호해 주므로 심하게 튼 입술이나 주름이 많아 고민인 사람들에겐 희소식. 게다가 안팎으로 입술을 지켜 주므로 볼륨감을 2배로 높여준다.

다음으로 아이 메이크업은 원컬러 아이쉐도인 스타일 아이즈 스타라인에 3가지를 추가, 브라운 크리스마스 그레이 크리스마스 퍼플 크리스마스등 부드러운 사용감이 강점이다.

퍼플의 신비로움과 따스함 위에 섹시하고 매력적인 그레이 칼라가 포인트되어 깊고 은은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또한, 고밀도 입자의 펄부터 글리터까지 다양한 크기의 펄로 구성되어 화려하고 럭셔리한 메이크업 효과를 준다.

네일은 네일드레스라인에 레드 크리스마스, 브라운 크리스마스등 2종이 추가됐다.

네일이 드레스를 입은 듯한 소녀풍의 럭셔리 큐트 디자인과 브라운의 깊이 있고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감이 시선을 끈다. 풍성하고 길어진 브러시는 내용물을 풍부히 머금어 한번을 발라도 원하는 컬러를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시의 단면을 일정한 각도로 컷팅하여 손톱에 닿는 느낌이 실크처럼 부드럽고 탄력있다.

세심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신경쓴 에뛰드 네일드레스는 멀티기능 폴리머(Multi-Polymer) 가 들어 있어서, 선명한 컬러감과 생생한 윤기를 오래도록 유지해 준다.

또한, 환경호르몬으로 분류되는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적 네일 컬러로써 인체에 자극이 없다. 손톱의 구성 성분인 칼슘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잦은 컬러링으로 발생할 수 있는 손톱의 황변 현상을 줄이고 영양을 부여해 주는Well-Being 네일컬러이다.

이번 메이크업 제품을 개발한 에뛰드 김재희 과장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글램룩과 펄감을 살리면서 조금은 신비로운 겨울 메이크업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신제품들은 젊은이들의 문화 코드인 “블로그”의 온라인 웹전홍보와 함께 “클럽파티”와 “메이크업 클래스”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