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07. 09. 01. Sat
기업씨이오 `글로우 바이 제이로` 9월 시판제니퍼 로페즈 새 향수 첫 선
   
▲ 글로우 바이 제이 로 이미지

지난 6월 랑캐스터 그룹과 계약을 체결한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이사 이광호)이 오는 9월 드디어 `글로우 바이 제이로`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글로우 바이 제이로는 제니퍼 로페즈의 첫번째 시그너쳐 향수로 이미 미국을 비롯한 유럽, 일본 등 전 세계 16개국에서 발매 이후 첫 4달만에 4천만 달러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제품.

`후레시·섹시·클린` 등이 바로 글로우(FRESH, SEXY, CLEAN IT’S THE GLOW)라는 카피에 걸맞게 샤워 중인 제니퍼 로페즈의 나신을 등장시킨 광고 또한 이목을 집중시킬 듯하다.

한편 ㈜씨이오인터내셔날은 대대적인 게릴라 샘플링으로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며, 그녀가 속한 소니 뮤직 코리아 등과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또한 최근 LVMH로부터 마크 제이콥스와 케네스 콜 브랜드를 사들이면서 프레스티지 라인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는 랑캐스터 그룹 정책에 따라 백화점으로만 유통 경로를 제한하고 강력한 인스토어 디스플레이를 통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관리자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