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티밋 화이트닝 모이스춰라이징 화이트닝 크림 SPF23-PA+-

▲ 스위스라인 로고

스위스라인 코리아(대표 송근문)는 화이트닝, 자외선 차단 그리고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을 동시에 갖고 있는 제품으로 ‘울티밋 화이트닝 모이스춰라이징화이트닝 크림’을 소개했다.

또한 이 제품은 쌕서프리지 추출물, 그레이프 추출물, 뽕나무 추출물, 스쿠텔라프라즈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바이오 화이트가 주성분으로 티로시나아제의 합성을 억제해 멜라닌의 형성을 막는 효과적인 화이트닝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바이오 화이트는 고농도의 미백 성분으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었던 기존의 하이드로퀴논 보다 2백배 이상 독성이 없는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 미백 복합체의 특별한 작용으로 밝고 환한 안색을 부여하며 함유된 보습 연화제와 항염제가 피부를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 준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 제품은 낮 시간 전용 피부 보호 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갖고 있다며 아침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얼굴과 목에 얇게 펴 바른 후,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된다고 설명했다.

스의스라인의 홍보담당자는 “울티밋 화이트닝 모이스춰라이징화이트닝 크림은 순하고 산뜻한 타입의 크림으로 SPF23의 자외선(UBA, UBV) 차단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대개 여름철에는 끈적임 때문에 크림타입은 기피하는 현상이 있으나 이 제품은 매트한 느낌으로 인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가격: 150,000원
문의: 스위스라인코리아㈜ 02-573-3478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