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안나수이 가을 컬렉션

▲ 안나수이 로고

안나수이는 2003년 가을 컬렉션으로 6개의 제품라인을 출시햇다.

인상적인 스타일을 표현하는 글래머러스한 여성들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2003 안나수이 가을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환상과 마법의 가을을 맞이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첫번째 품목은 안나수이 스틱 파운데이션(10g). 여러 겹 두껍게 바르지 않고도 완벽하고 인형 같은 피부를 갖게 되길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출시됐다. 이 새로운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은 잘 블렌딩한 파우더와 끈적이지 않는 질감의 오일로 구성되어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발라지며 가벼운 질감의 포뮬라로도 효과적으로 커버되어 두껍지 않으면서도 피부결을 고르게 보이도록 해 잡티를 가려준다.

베스트 셀링제품인 안나수이 롱 래쉬 마스카라(7g)는 록앤롤 스타일의 다크 블루 제품으로 올 가을 더욱 눈부시게 돋보이도록 해준다.

안나 수이의 새로운 마스카라 프라이머(6g)는 눈썹 하나 하나에 얇은 코팅막을 만들어 자연스러운 컬이 유지되도록 해주고 이때 형성된 코팅막은 마스카라를 바를 때 더 길고 두껍게 발라지도록 해준다. 또 워터프루프 성분이면서 트리트먼트 성분이 들어 있다.

안나수이는 활짝 핀 꽃잎처럼 부드러운 입술을 표현해 주는 새로운 루즈도 출시했다. 신제품 안나 수이 루즈 자(3.5g)는 입술에 바를 때 실크처럼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틴트, 글로시, 매트의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틴트는 부드러운 핑크색으로 사랑스러우면서 자연스러운 입술, 글로시는 반짝이고 글로시한 마무리감의 상큼한 과일같은 입술, 그리고 매트는 쿨하고 인상적인 효과를 주는 번들거리지 않는 입술을 표현해 준다.

여기에 글래머러스하게 스모키한 안나수이 아이 컬러 D(3g), 부드러운 실크 같은 색상으로 장식 달린 프린지같은 느낌을 주는 안나수이 네일 컬러(10ml) 등도 올 가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품목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