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10월5일까지 한달간

▲ 한국화장품 로고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9월 새롭게 런칭한 뉴트리션 브랜드인 뷰트리(Beautri)에서 처음 선보이는 “자연美 생식”이 출시를 기념하여 깜짝 온라인 이벤트(www.ihkcos.co.kr)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Beauty together & Healthy Forever” 이벤트로 9월 5일~10월 5일까지 한달 동안 실시(10월 8일 당첨자 발표)되며, Event 1, Event 2 로 나뉘어져 고객들에게 풍성한 당첨의 기회를 더해주고 있다.

우선 첫번째 이벤트는 뷰트리 자연미 생식에 관한 간단한 세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맞추는 퀴즈이벤트로, 힌트가 주어지며 당첨자는 뷰트리 자연미 생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두번째 이벤트는 생식을 권하고 싶은 친구나 주변 가까운 사람을 추천해 주면 100명을 추첨해 생식 샘플(생식 3포+흔들컵+생식책자)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한국화장품(주) 뷰트리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자연미 생식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켜 인지도를 확보하고, 앞으로도 여성들의 Beauty와 Health를 위한 고품질 제품의 지속적인 개발과 고객과 함께하는 꾸준한 이벤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자연美 생식은 오랜 준비끝에 선보이는 뷰트리 브랜드의 첫 제품으로써, 영하 40℃ 4기압에서 급속동결건조 공법으로 제조한 영양소가 그대로 살아있는 특수영양식품이다.

또 청정으로 재배한 엄선된 35가지 채소류, 곡류, 해조류, 두류, 야채류, 및 버섯류등의 생식믹스가 신체에 유해한 활성 산소(유해산소)의 작용을 억제해준다. 무엇보다 콜라겐과 상어 연골 성분이 건조하고 노화된 피부를 탄력있는 젊을 피부로 개선시켜 주며, 장건강을 위한 유산균 혼합분말과 바이오 헬퍼락 성분이 정장 작용과 숙변 제거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는 것.

한편 외형의 美” 뿐만 아니라 “내면의 美”까지도 책임진다는 기업 철학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는 Beautri(뷰트리)는 Beauty와 Nutrition의 합성어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통해 행복한 생활을 실현하려는 한국화장품(주)의 Health & Beauty Food 브랜드이다. 40년이 넘는 오랜 기간동안 여성의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데 노력을 다해 오며 축적된 Know-how를 Health Food에도 접목시켜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이룰 수 있도록 꾸준히 제품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