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트먼트가 함유된 오토스텝 마스카라 출시

▲ 메나도 로고

일본의 고품격 브랜드 메나도(대표 김재중)는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된‘오토스텝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오토스텝 마스카라는 커브형 브러시로 되어 있어 속눈썹의 뿌리부터 모근까지 자극해서 올려주는 컬링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지속력이 강한 워터프루푸 타입으로 하루 종일 뭉치거나 번지지 않는다. 또한 저 자극성 제품으로 민감한 눈이나 콘택트 렌즈를 착용한 눈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트리트먼트 성분인 림부탄 추출물에 의한 육모효과 기능이 있어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 또렷한 눈매를 표현해준다.

그리고 오토스텝 마스카라는 세안 시 클렌징크림만으로 눈 밑에 잔여물이나 번짐을 막을 수 있어 화장을 지울 때까지 소비자를 생각하는 세심함을 엿볼 수 있는 제품이다.

메나도의 홍보담당자는“오토스텝 마스카라의 장점을 최대한 부각시켜 서울 압구정 및 전주의 직영점과 전국 유명화장품 전문점등 판매망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용량: 3.8g
가격: 4만8천원
문의: 메나도 코리아 02)514-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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