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향수 ‘알레산드로 델라쿠아’ 출시

▲ 알레산드로 델라쿠아 커플향수 이미지

㈜정하는 이번 달 말에 커플 향수인 알레산드로 델라쿠아를 선보인다.

 

디자이너 브랜드인 알레산드로 델라쿠아는 돌체앤가바나의 향수 라이트 블루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유로 이탈리아社의 또 하나의 야심작으로 세계적인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의 특별한 개성이 돋보이는 커플 향수이다.

패셔너블한 느낌과 향기에 대한 독창적인 해석을 바탕으로 탄생한 이 남녀 커플 향수는 알레산드로 델라쿠아만의 세련되고도 관능적인 스타일을 그대로 옮겨 놓았다.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알레산드로 델라쿠아의 커플 향수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향수답게 용기에서부터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뿜어낸다. 그러나 심플함으로 표현되는 용기 안에는 단순하게 정의하기 힘든 인상적인 느낌의 새로운 향기가 내재되어 있다.

여성용 향수는 내추럴하면서도 미묘한 관능성을 뿜어내는 플로럴 머스크 계열이며 클래식한 개성을 지닌 매혹적인 향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어울리는 남성용 제품은 활기 넘치는 신선함을 담은 시트러스 우디 계열로 섬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관능적인 남성의 느낌을 표현해 주는 향수이다.

여성라인 알레산드로 델라쿠아는 25ml와 50ml 용량의 오 드 뚜왈렛으로, 남성라인‘알레산드로 델라쿠아 맨은 25ml, 50ml, 100ml 용량의 오 드 뚜왈렛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주)정하의 홍보담당자는“유명 디자이너의 브랜드인 만큼 고급스럽고 특별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각종 문화행사 등을 타깃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계획 중에 있고 모던한 느낌의 파티나 예술 공연, 전시회, 그리고 음반 등에도 협찬을 기획해 알레산드로 델라쿠아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확고히 할 생각”이라고 마케팅 계획을 밝혔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는 여러 매체를 통해 알레산드로 델라쿠아의 이미지를 대대적으로 알리는 광고, 홍보 활동에도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