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립 바이닐 글로스 스틱 출시

립스틱보다 더욱 반짝이는 립글로스가 새롭게 선보인다.

에스티로더는 오는 10월, 색조 주력 브랜드인 퓨어 컬러 라인을 통해 립스틱의 광택을 립글로스에 담은 특징을 가진 ‘립 바이닐 글로스 스틱’(Lip Vinyl Gloss Stick)을 출시한다.
 

▲ 립 바이닐 글로스 스틱 이미지

신제품은 립스틱의 컬러와 발색력,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한데 모아 립글로스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립스틱처럼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특히 이 립글로스는 미세한 필름으로 구성된 입자들이 입술을 촉촉하게 적셔주고 호호바 에스테르가 바르는 즉시 스며들어 입술을 아름답게 빛나게 해주며 액화된 왁스성분은 부드러운 촉감을, 비타민 E와 레시틴 등 항산화 성분들은 입술을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는 것이다.
아울러 제품에 함유된 천연 무화과 향은 입술 위에 기분 좋은 향기를 실어 준다.

립 바이닐 글로스 스틱은 바이닐 볼티지(Vinyl Voltage ), 바이닐 핑크(Vinyl Pink), 바이닐 포피(Vinyl Poppy), 바이닐 브라운(Vinyl Brown), 바이닐 바이올렛(Vinyl Violet), 바이닐 누드(Vinyl Nude), 바이닐 체리(Vinyl Cherry), 바이닐 시트러스(Vinyl Citrus), 바이닐 퓨셔(Vinyl Fuschia), 바이닐 플럼(Vinyl Plum) 등 10가지 색조로 구성됐으며 용량은 3.8g, 가격은 3만원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