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추첨 백삼크림 증정, 캐치프라이즈 공모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임정빈)이 한방브랜드 십장생(十長生)의 탄생 1주년을 기념해 두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프라인 이벤트는 새롭게 출시된 이중 기능성화장품인 십장생 백삼(白蔘)크림의 매니아 모집으로 제품 구매 후 십장생 로고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100명의 소비자에게 십장생 백삼크림을 제공한 후 1개월 후 제품의 품평을 받는다는 것이다.

또한 매니아 카페를 개설해 격월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카페회원 중 우수활동회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기한은 10월 10일까지
 

▲ 로제화장품 십장생 이미지

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마련한 온라인 이벤트로는 탄생 1주년을 맞은 십장생 캐치프레이즈를 공모로써 로띠회원, 로제직원, 십장생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십장생을 간단 명료하게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제시해 주는 사람을 추첨해 한국도자기 54pcs, 십장생 2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행사와 관련 십장생 관계자는 “최근 오리엔탈리즘에 맞춰 화장품산업에서 한방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으나 로제의 십장생은 기존 한방화장품과는 달리 차별화된 향과 회사와 전문점간의 직거래 형태로 새로운 유통경로를 만들며 입지를 구축해 왔다”며 “탄생 1주년기념해 앞으로도 매니아 소비자를 바탕으로 십장생의 이름에 걸맞는 장수 브랜드로 거듭날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