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후기 추첨 통해 호텔 투숙권 등 지급

▲ 에스까다 코스메틱 로고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 임병철)이 퍼밍 플러스 프로그램의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스까다는 오는 10월8일부터 최근 선보인 탄력 전문 화장품 퍼밍 플러스 프로그램의 출시 기념으로 ‘내가 써본 퍼밍 플러스 프로그램’ 이벤트를 홈페이지에 마련해 신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제주 롯데 호텔 2인용 투숙권을 제공하고, 20명에게는 페이스업 퍼밍 세럼(43ml)과 크림(50ml)을 세트로 지급한다.

 

올 가을 주력상품으로 선보인 에스까다 퍼밍 플러스 프로그램은 세럼과 크림으로 구성된 전문 탄력 프로그램으로, 스위스 미벨사와 공동으로 개발한 탄력 성분 ‘라미낙티브-5’가 피부 깊숙한 곳에 부드럽게 침투하여 탄력을 높여준다.

또한 해양의 각종 미네랄과 영양 성분을 함유한 클로렐라 추출물과 펜타비틴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가꾸어주고 라미낙티브-5가 피부 조직망과 세포의 결합력을 증가시키고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며 엘라스틴과 콜라겐의 합성을 도와 섬유간의 결합력을 증가시키는 성분들이 진피층의 탄력과 활력을 도와준다.

한편, 에스까다 퍼밍 플러스 프로그램은 지난 9월 레이디 아시아나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10월 중에는 제주 롯데 호텔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다시 마련해 진행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