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래브, 응모자 3천명 돌파에 성공 예감

▲ 모라비또 로고

시선래브는 이달 한달간 모라비또 홈페이지(www.sison.co.kr)에서 실시하고 있는 하이드로 릴랙스 마사지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수분함량을 높인 산뜻한 롤링, 천연식물성분의 턴오버 기능활성화, 수분과 영양의 균형있는 회복, 그리고 스트레스를 다스리는 라벤더 에센셜오일이 함유돼 있는 신제품 마사주 랠랙상뜨의 컨셉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시작된 지 이틀 만에 응모자가 3000여명을 돌파했다.

 

이는 계절적인 요인과 신제품이 지니고 있는 차별적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감이 부합해 나타난 결과로 시선래브는 분석하고 있으며 발매 이전의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제품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영업전선에서도 강력한 드라이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수분으로 피부를,! 라벤더로 마음을! 마사지하세요란 캐치프레이즈로 회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라벤더를 클릭하세요! 모라비또의 휴식을 선물합니다란 메시지와 함께 신제품에 함유된 식물성분들이 화면으로 구성돼 보여지며 라벤더를 찾아 클릭하면 이벤트에 응모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모라비또는 라벤더를 맞히는 회원 중 63명을 추첨해 1등(3명)에게 보따니끄엑스트라 릴랙스라인 3종을, 2등(10명)에게는 신제품 크렘마사주 릴랙상뜨, 3등(50명)에게는 필링젤 10ml를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7일 모라비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크렘 마사주 릴랙쌍뜨는 현대 여성의 피부와 마음에 기본이 되는 릴랙스를 제안하는 차별화된 마사지 크림으로 11월 출시 예정이다. 수분함량을 높여 부드러운 롤링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며 천연 식물성분의 턴오버 활성화 작용으로 피부가 기본적인 기능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준다. 또 부드러운 각질제거와 함께 수분과 영양을 균형있게 집중 공급해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