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수험생-학부모 위한 2가지 행사 마련

▲ 한국화장품 로고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이 대입수능시험일인 11월5일부터 11월23일까지 19일간 수험생과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마다 이 맘때면 대부분의 고3 수험생을 비롯해 수험생을 뒷바라지하는 부모는 대학 입시시험을 전후해 최고의 긴장 상태에 놓여지게 된다.

 

한국화장품은 이러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대대적인 감성 이벤트로 입시를 위해 마음 졸인 고3 수험생들이 부모님께 쓴 감사의 편지를 대신 전달하는 행사를 비롯해 고3 수험생을 자녀로 둔 뷰티플래너와 대리점장들에게 합격엿을 증정하는 2가지 기회를 마련했다는 것이다.

우선 첫 번째 이벤트는 고3 수험생들이 입시일까지 뒷바라지 하느라 고생한 부모님에게 쓴 감사의 편지를 한국화장품 이벤트 사이트(www.ihkcos.co.kr)에 올리면 회사측이 예쁜 편지지에 이 내용을 담아 이벤트 당첨자의 부모에게 발송하는 이벤트로 ‘촉촉한 피부느낌’ ‘탄력있는 피부결’ ‘밝은 피부빛’의 세 가지 경품 중 하나를 고르면 추첨을 통해 이를 수험생 부모에게 함께 전달하는 부가 선물이 함께 주어진다.

또 이벤트에 당첨된 수험생 본인 100명에게는 ‘칼리 프로비타A 세럼’을, 수험생의 어머니 100명은 ‘쥬단학 컬러액션 에센스 PW, 컨티뉴HM 퍼밍 세럼, 산심 자양로’ 등을 받을 수 있게 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25일 한국화장품 홈페이지에, 경품과 편지 발송은 11월28일부터 시작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한국화장품의 뷰티플래너와 대리점장을 위한 이벤트로 수능시험을 앞둔 자녀를 둔 자사 학부모에게 합격엿을 증정함으로써 합격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 한국화장품의 담당자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고3 시절을 지나지만 부모님께 감사하다는 따뜻한 말 한마디 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자신도 세월이 지난 후 이를 많이 후회했다”며 이벤트를 마련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