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페르므떼

▲ 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페르므떼 이미지

급격한 피부건조화와 탄력손실이 걱정되는 11월, 수분결핍과 탄력손실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화장품이 출시됐다.

시선래브는 노화가 진행되는 피부에 근본적으로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해 피부의 구조적인 기능을 강화시켜 주는 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페르므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노화의 가장 근본적인 요인에서 출발, 천연식물 성분의 활성화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보태니컬 하이드로 라인 리페어 시스템(Botanical Hydro Line Repair System)을 적용하고 있다. 이는 집중 수분공급을 통해 본격적인 퍼밍 관리의 기반을 만들고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 피부수분 보유력를 높이고 세포 활성화를 유도해 주름, 표정선, 늘어진 얼굴선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 모라비또 센서리 연구팀은 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페르므떼에 피부와 마음을 케어하는 특별한 배려를 담아냈다. 탁월한 흡수력과 함께 끈적임을 최소화하는 센서리 요소, 실키 파우더가 적용돼 모든 피부타입에 퍼밍 관리의 부담을 제거했으며 따뜻한 감성을 유도하는 모라비또의 컬러 플라워 하트와 투명한 플로랄 향취가 지친 피부와 쉽게 거칠어질 수 있는 마음에 에너지와 행복감을 전달한다.

피부가 매우 건조해 잔주름이 많은 소비자, 표정선, 늘어진 얼굴선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등에게 적당한 제품으로 용량은 50ml.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