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 프레젠, ‘자유’ 컨셉의 자신감 있는 피부 연출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이 자유를 추구하는 20대 남성의 자신감 있는 피부를 위한 ‘체스 프레젠’을 출시한다.
 

▲ 체스 프레젠 이미지

신제품 체스 프레젠의 프레젠(FREGEN)은 ‘Free + Generation’의 합성어로 자유를 추구하는 20대가 열어가는 새로운 세대를 의미하며 미래에 대해 확신과 자신감을 가지고 살아가는 남자들의 남성적 매력을 나타내는 화장품으로 피부의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활력을 부여하여 피부에 자신감을 주며, 시원한 향취가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주는 남성 전용 화장품 브랜드라는 것이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체스 프레젠은 크게 세가지 남성의 피부문제점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제품으로 피부 겉의 각질과 피지를 케어해주고, 피부 속의 수분을 공급해 주며, 세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유지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신제품 구성은 컨트롤 스킨과 마일드 로션의 2품목으로 체스 프레젠 컨트롤 스킨(140ml)은 위치하젤 성분이 모공을 정돈시켜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유지시켜주며, 시스타시아(Cistacea) 추출물과 아미노코트(amino-coat), 디-판테놀(D-panthenol)과 같은 집중 보습 성분들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어 트러블 없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마치현과 같은 식물 추출물이 피부에 부족한 천연 보습 성분들을 공급하여 피부를 진정시켜 부드럽게 유지시켜준다.

아울러 체스 프레젠 마일드 로션(140ml)은 산뜻하게 스며드는 에센스 같은 부드러운 유액으로 천연 보리 추출물인 보리가졸과 꿀, 프로폴리스, 로얄젤리가 혼합된 멜리딘이 함유되어 피부에 각종 영양 성분 및 수분을 집중 공급,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된 리포닐과 프롤로진, 라리씰을 함유하여 피부를 정돈시켜주는 산뜻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마치현과 스티뮤텍스AS 성분은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생기있는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편 이번 체스 프레젠의 출시기념으로 한국화장품은 체스 프레젠의 컨트롤 스킨, 컨트롤 로션 견본품과 컬러 로션이 들어간 한정판매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