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래브, 홈페이지 이벤트 개최

▲ 위 사진은 본 기사 내용과 무관합니다

찬 공기와 함께 겨울을 코앞에 두고 (주)시선래브(대표 임진서)가 크리스마스를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라비또는 퍼밍&리프팅 세럼 보따니끄 세럼 페르므떼의 발매를 기념해 모라비또 퍼밍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1월 한달 간 실시한다.

모라비또 홈페이지(www.sison.co.kr)에서 당신을 모라비또의 퍼밍 크리스마스에 초대합니다라는 초대문구와 함께 퍼밍크리스마스 신청란을 클릭하면 할리데이 캐롤송과 함께 리스에 매달린 모라비또 신제품이 보여지며 그 아래 모라비또 제품이 오너먼트로 매달린 크리스마스 트리에서 신제품을 찾아 클릭하면 이벤트에 성공적으로 등록된다.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보다 한달 앞서 실시되는 퍼밍 크리스마스 이벤트에서는 신청하는 회원들을 추첨해 5명에게 12월 24일 뮤지컬 왕과 나를 볼 수 있는 티켓을 각 2매씩 지급하고 모라비또 라인에서 탁월한 퍼밍효과를 주는 다양한 제품을 6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달 발매되는 보따니끄 엑스트라 세럼 페르므떼는 노화의 가장 근본적인 요인에서 출발, 천연식물 성분의 활성화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보태니컬 하이드로 라인 리페어 시스템(Botanical Hydro Line Repair System)을 적용했다.

이는 집중 수분공급을 통해 본격적인 퍼밍 관리의 기반을 만들고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 피부수분 보유력를 높이고 세포 활성화를 유도해 주름, 표정선, 늘어진 얼굴선 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체계적인 접근법이다.

또 센서리요소를 통해 피부와 마음을 케어하는 특별한 배려를 담았다. 탁월한 흡수력과 함께 끈적임을 최소화하는 센서리 요소 실키 파우더가 적용돼 모든 피부타입에 퍼밍 관리의 부담을 제거했으며 따뜻한 감성을 유도하는 모라비또의 컬러 플라워 하트와 투명한 플로랄 향취가 지친 피부와 쉽게 거칠어질 수 있는 마음에 에너지와 행복감을 전달해 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