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내한 시 공동 이벤트 추진

색조 전문 브랜드 애리조(대표 조윤호)가 세계적인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국내출시 되는 새 앨범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In The Zone

11월 17일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4번 째 새 앨범 In The Zone 발매에 맞춰 앨범의 국내 판권을 가지고 있는 BMG 코리아와 공동으로 진행되며 시내 주요 레코드 점에서 브리트니 스피어스 새 앨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애리조 블러셔, 리퀴드 립 퀸, 립 글로스 등 애리조 신제품을 대대적으로 증정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앨범 발매 이후 11월 마지막 주에 애리조 홈페이지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정규 앨범 수십 장을 애리조 고객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앨범 자켓에는 애리조의 광고가 표시되어 앨범 구매자에게 애리조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애리조 관계자는 세계적 팝 요정 브리트니 스피어스 앨범과 한국 대표 색조 브랜드 애리조 화장품의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앨범 판매와 애리조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이라는 윈-윈의 결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른 유명 가수의 앨범 발매에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리조는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2월 한국을 방문할 것이라고 알려진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내한 시, 각종 이벤트에 애리조 화장품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