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들 피부미용에 많은 관심 보여

▲ 소망화장품 로고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은 11월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및 인천 지역의 고등학교 3학년 남•녀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교육과 헤어스타일 연출에 대한 미용강좌를 실시했다.

특히 남성화장품의 강자로 떠오른 소망화장품은 작년에 이어 여학생뿐 아니라 남학생 대상의 교육도 겸했으며 남성들의 피부와 외모의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추세를 반영하듯 남학생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진행되었다고 한다.

17일 인천 생활과학고를 시작으로 경인지역 8개 학교(학익여고, 주엽고, 배재고, 여의도고, 서울여고 등)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소망화장품에서는 스킨케어법, 컬러로션의 사용법은 물론 나우앤고 헤어왁스를 이용한 헤어 연출법 등을 강의 하였으며, 즉석에서 선발한 학생모델을 통해 컬러로션 및 나우앤고 헤어왁스로 시연을 해보여 학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또한 미용강좌에 참석한 고3학생 전원에게 컬러로션과 스킨샤워, 플러스유 세팅퍼머 마스카라를 증정하는 등 제품을 소개하는 샘플링도 병행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예비 고객인 고3학생들에게 회사의 이미지를 새롭게 하는 기회를 제공하였고 더 나아가 남성 제품으로 유명한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의 신제품인 여성용 컬러로션을 널리 홍보하여 새로운 고객 층을 확보하는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망화장품 측은 "꾸준한 학교 미용강좌를 통해 단순히 제품을 알리기보다는 올바른 피부지식과 사용법은 물론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꾸기를 염원하는 신세대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강의를 통해 소망화장품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며, 앞으로 고객에게 직접 다가가는 홍보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