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트 파우더 출시기념, 온-오프라인 연계

▲ 모라비또 로고

시선래브(대표 임진서)는 이달 모라비또 보따니끄 뿌드르 꽁빡뜨 발매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 두 가지 행복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라비또의 행복제안1에서는 보따니끄 뿌드르 꽁빡뜨에 행복메세지를 담아 전하는 이벤트가 마련됐다. 크리스마스, 연말, 한해를 보내면서 감사해야 할 이들에게 모라비또에서 마련한 보따니끄 E-카드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보따니끄 베이스메이크업 등 총 62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오프라인상에서 진행되는 모라비또 행복제안2는 모라비또 신제품 구매 및 사용 후 용기바닥에 붙여져 있는 당첨스티커를 본사로 보내면 모라비또 파리 오리지널 가방 등 푸짐한 경품을 125명에게 준다.

시선래브가 이달 출시한 모라비또 보따니끄 뿌드르 꽁빡뜨는 두터운 표현과 답답한 느낌 때문에 사용을 꺼려하는 투웨이케이크와 피부 잡티를 커버하지 못하는 일반 프레스트 파우더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업그레이드 프레스트 파우더다.

특히 세라믹 파우더의 자외선 차단 및 피부결점 커버 효과, 다중층 복합 파우더의 뛰어난 밀착감과 3중 굴절 광확산 기능, 라스팅 컬러 파우더의 깨끗한 피부톤 유지 효과 등 모라비또의 파우더 테크놀러지를 통해 가볍고 자연스럽게 감춰주는 투명 베이스를 실현한다.

한편 시선래브는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연계이벤트를 통해 2003년 마지막 달 진정한 e-CRM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