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아이템상품으로 실속파 타깃

(주)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이광호)에서는 연말을 맞이하며 총 5가지 아이템의 마디나 밀라노 위시 리스트 컬렉션을 백화점에서 한정 발매한다.
 

크리스마스 등 연말의 선물 시즌을 맞이해 출시되는 이번 세트는 일회용 페이퍼 블러셔, 혁신적 모델의 휴대용 파우더 등 독특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상품인 라이트 업 유어 페이스는 은백색 골드펄과 퍼플 컬러의 2종 아이섀도우, 립스틱 1종, 올 오버 1종의 선물 세트로 연말 파티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인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별모양이 입체적으로 새겨진 아이섀도우는 별가루를 뿌려 놓은듯한 특수한 펄감으로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반짝임을 연출할 수 있으며 무지개 컬러의 올 오버 제품은 리퀴드 타입으로 쉽게 펴 발라진다는 장점과 함께 블러셔로 사용시 자연스러운 광택으로 펄감을 오래 지속시킨다.

특히 상어 연골에서 추출한 스쿠알렌 성분과 하이드로겐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탁월한 모이스쳐라이징 효과와 보습 효과를 발휘한다.

펄리 메이크업에 맞춰 개발된 립스틱은 자연스러운 펄감과 광택으로 입술에 입체감을 준다.

또한 베이비 핑크 계열의 펄리 페이퍼는 린넨 소재로 만들어진 부드럽고 얇은 페이퍼를 얼굴에 직접 문질러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블러셔 제품으로 브러쉬 없이 한 장씩 콤펙트에 끼워 휴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문지르는 횟수에 따라 색감과 광택을 자유롭게 조절 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또 다른 아이디어 제품인 센슈얼 일루미네이션은 미세하고 독특한 펄이 함유된 하이라이트용 펄 파우더로 뚜껑을 열고 본체에 부착된 스폰지로 직접 터치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는 파우더로 제품의 윗부분에 거울이 부착되어 별도의 거울이 필요 없고 스폰지와 파우더가 리필 가능한 경제적 제품이며 난초 꽃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이스쳐 기능과 노화방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크리미한 립 밤 성분에 극도로 미세한 진주 광택과 글리터링 효과가 뛰어난 글리스닝 글로스 키트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최신 유행 립 글로스 네 가지 컬러를 한꺼번에 접할 수 있는 립 글로스 세트 스맥 글로스 키트가 함께 발매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