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리더로 6개월 활동 예정

▲ 모비라또 로고

(주)시선래브(대표 임진서)의 모라비또 홈페이지(www.sison.co.kr)에서 제 2기 모라비또 스타일리스트를 모집한다.

모라비또 스타일리스트는 트렌드를 맹목적으로 추종하지 않으며 자신만의 분명한 정체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각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를 뽑는 장이다.


오는 12월15일까지 모라비또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받으며 현재 모라비또 제품을 사용하거나 사용해 본 적이 있는 회원 또는 모라비또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의 활동 특성상, 서울과 경기지역의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2기로 당선된 회원은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신제품 품평 및 아이디어 제안, 트렌드 리서치, 웹 모니터링의 활동을 펼치게 되며 스타일리스트 회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개인성향에 맞춰 코디네이트된 화장품 기초세트 및 스페셜 세트, 신제품 등이 지급된다.

또 매월 활동우수회원에게는 특별제품이 추가로 증정되며 활동 완료시점에서 최우수 스타일리스트회원에게는 모라비또 파리 오리지날 가죽가방 ACTE(100만원상당)을 증정한다.

한편 시선래브는 3회 오프라인 정기모임과 스타일리스트 룸을 통해 회원간의 돈독한 유대관계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며 오는 12월 22일 홈페이지 및 개인 이메일로 공지될 제 2기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친근한 브랜드, 만족 브랜드 모라비또로 거듭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