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과 문화공연 공동프로모션으로 홍보

(주)빠팡 에스쁘아(대표이사 전용호)가 신제품 에스쁘아 인텐스 런칭 이후 온・오프라인에서 에스쁘아 인텐스 홍보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 에스쁘아의 '인텐스'

특히 새로운 향수가 런칭되면 프레스 런칭행사를 갖는 수입사와는 달리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가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을 택하고 있는 에스쁘아는 PA팀 뿐만 아니라 주말에는 본사의 직원도 투입되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에스쁘아의 홈페이지(www.espoir.com) 메인 화면을 에스쁘아 인텐스의 광고 비쥬얼로 업데이트함으로써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신제품 런칭 소식을 시각적으로 알리고 있다.

또한 12월 11일부터는 에스쁘아 인텐스, 그녀의 향기는...?이라는 이벤트를 준비중으로, 광고 비쥬얼을 보고 어떤 향기가 날 것인지 상상해 사용소감 게시판에 내용을 올려주는 고객 대상으로 바이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통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한 후 사용소감을 올리는 방식의 기존 이벤트와는 달리 광고를 보고 향기를 상상해보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향수에 대한 상상을 할 수 있는 기회 제공으로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매 주말 신촌과 강남 등 중심 상권에서 에스쁘아 인텐스 런칭 기념 로드 프로모션도 진행 중으로 시향과 샘플링 행사뿐 만 아니라 인텐스 광고 비쥬얼을 이용한 퍼즐 맞추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제품에 대한 관심과 광고 비쥬얼 인지도 향상을 동시에 노리고 있다.

한편 에스쁘아에서는 지속적인 문화 공연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한 에스쁘아 인텐스 인지도 향상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12월 24, 25일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에스쁘아 인텐스와 함께하는 연인들의 위한 난타 심야공연을 협찬, 공연 전 향수 샘플링 및 시향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공연 예매 고객 중 101번째 신청한 커플에게는 에스쁘아 인텐스 향수와 함께 꽃다발을 전해주는 에스쁘아 인텐스가 전해주는 101번째 사랑 고백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연인들의 선물 시즌을 맞이하여 향수의 아이템에 관심이 집중되는 시기에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홍보를 통해 인지도와 이미지 향상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