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AMOREPACIFIC 프로슈머의 날

㈜태평양(사장 徐慶培)은 소비자의 달(12월)을 맞아 22일 여의도 CCMM 빌딩 12층 우봉홀에서 고객 대표 100명과 함께 ‘제2회 AMOREPACIFIC 프로슈머의 날 - 비전 공유의 장<사진>’을 가졌다.
 

▲ ‘제2회 AMOREPACIFIC 프로슈머의 날

이 행사는 태평양의 제품 개발 및 홍보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고객 대표와 기업 대표(서경배)가 함께 모여 변화와 발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난 1년 동안 태평양의 고객을 대표해 프로슈머로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의 발전방향에 대한 비전을 함께 공유했다.

현재 태평양에는 고객을 대표해 선발된 1,500여 명의 프로슈머가 주변의 여러 의견을 모아 태평양에 전달하여 제품 개발과 서비스 향상에 반영하도록 하고 있다.

올해는 ‘압구정동 AMOREPACIFIC Flagship Store’에 대한 네이밍 선정, ‘라네즈 스타화이트 라인’과 ‘헤라 바스트 라인-업 세럼’ 등의 화장품, ‘댄트롤 쿨 민트 후레쉬’ 등의 생활용품, ‘식이섬유를 담은 가루설록차’ 등의 녹차 신제품의 성공을 이끌어냈다.

태평양은 행사장 내에 프로슈머의 의견이 실제로 활용된 사례 및 함께 개발한 제품을 진열하고, 현장에 메시지 보드를 설치하여 즉석에서 프로슈머들의 의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매직 메이크업 쇼도 마련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향수 ‘헤라 뮨 오 드 퍼퓸’도 증정했다.

태평양은 앞으로도 보다 더 강한 상품, 세계적인 브랜드의 개발을 위해 프로슈머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