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공지 없는 진행에 불구하고 만여 명 참가

▲ 에뛰드하우스 로고

에뛰드(대표이사 배석덕)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연말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에뛰드는 에뛰드 걸들의 연말연시를 더욱 특별하게 빛내줄 이벤트 에뛰드 굿타임 찬스(ETUDE Good Time Chance) 를 31일까지 진행, 총 50명의 에뛰드 걸에게 행운을 선물한다.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에뛰드 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연극 2편중 1편을 선택하여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하여,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자유로운 사고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에뛰드 회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언제나 남다르다는 소리를 듣는 개성파 고객들은 부조리한 삶을 섬뜩하게 묘사한 작품 쥐에 더 많은 호응을 보냈고, 유머가 넘치지만 말속에 뼈가 있는 쿨한 고객들은 예리한 풍자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공연 브라질리아를 선택했다.

에뛰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은 이번 이벤트는 단기간 동안 사전 공지 없이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0,000여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에뛰드 홈페이지의 인기를 실감하게 해주었다는 후문이다.

이 두 작품은 모두 대학로 동숭무대 소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1월 18일까지 보고 싶은 작품을 선택하여 관람할 수 있다.

에뛰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에뛰드 걸에게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었다는 평가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