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기 모집에도 많은 지원자 몰려 에스쁘아 향수 인기 방영

▲ 에스쁘아 로고

(주)빠팡 에스쁘아 (대표 이민전)는 향수 전문 패널 6기의 수료식을 12월 27일 본사에서 진행했다.

지난 5월 치열한 경쟁을 거쳐 선발돼 향수 전문 패널리스트로써의 활동을 해 온 6기는 총 12명으로 활동 중 제품 개발, 시장 조사, 마케팅 활동 적용방안, 광고 등의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평가해왔다.

또한 11월에 새롭게 탄생된 에스쁘아 홈페이지 내 on-air 게시판에서는 에디터로써의 활동을 해 옴으로써 향수와 문화, 사랑, 삶 등의 다양한 코드를 20대의 생생한 그들의 이야기를 펼쳐나가 에스쁘아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네티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수료식을 갖는 6기 패널리스트들에게 수료증이 전달되었고 신제품 에스쁘아 인텐스 등의 선물 증정식이 있었으며 패널리스트로서의 공식적인 활동은 끝이 났지만 현재 에스쁘아 5기 패널들이 주축이 되어 운영되고 있는 온라인 클럽에 이들은 자동 가입되어 에스쁘아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맺게 될 예정이다.

에스쁘아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는 빠팡 에스쁘아는 자사와 인연을 맺기 위해 고객들과의 관계를 일회성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모집 중인 7기 에스쁘아 향수 전문 패널리스트 모집에도 많은 지원자들이 몰려 회사측에서는 선별에 고심하고 있다고 전했다. 7기 패널은 12월 31일에 발표 예정이며 1월 달부터 패널리스트와 on-air 에디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