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광주 수출상품회관서 개최

중국 광주국제화장품이미용용품박람회에 코스라인 등 국내 19개 화장품 회사들이 참가한다.

그동안 대한화장품협회(회장 서경배)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사흘동안 중국광주에서 열리는 화장품미용전시회에 국내 업체들이 한국관으로 참가하기 위해 모집을 한 결과 총 19개사가 참가하기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따라서 한국관으로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중소기업청에서 부스 임차료를 전액 지원하고 장치비의 경우에는 참영회사와 중기청이 각각 나눠서 부담하고 있으며 총 19개 회사에서 288㎡ 규모로 전시된다.

또 참가 회사는 색조전문회사인 나우코스를 비롯해 *㈜아름다운화장품*㈜오네스*㈜제스폰*(주)자연을찾는사람들*㈜이브화장품*(주)네오팜*㈜오비에스*정산생명공학㈜*아마란스화장품*㈜하나코스*애드윈코리아㈜*나드리화장품㈜*㈜종우실업*㈜인터코텍*바이오닉스㈜*(주)하나월드*㈜도울헬스케어*(주)삼본퍼프 등이다.

한편 올해로 20번째를 맞는 제20회 광주국제화장품이미용용품박람회 (Guangzhou International Fair for Cosmetics and Hairdressing Products)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중국 광주의 중국수출상품회관에서 열린다.

또 이 화장품박람회는 광조우미용협회에서 주최하고 총 60,000㎡(3000부스)의 규모이며 예상출품업체수는 약2000여 업체에 예상참관 인원은 약 20만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