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제 강화 위해 조직개편, 우수사원 표창

▲ 코스맥스 로고

화장품 연구개발 전문기업 코스맥스(주)(대표이사 사장 이경수)는 지난 2일자로 정기 승진 및 우수사원 표창과 함께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이번 정기 승진인사와 조직개편은 글로벌 생산체계 확립, 구조개혁을 통한 이익창출 등을 바탕으로 2004년을 제 2의 도약과 변화의 한 해로 만든다는 경영방침에 따라 실시됐다다.

정기승진은 정갑섭 기획관리팀장을 부장으로 승진시키는 등 부장급 3명, 차장급 1명, 과장급 4명, 대리급 5명, 계장급 6명. 4급 3명 등 총 22명에 대해 이루어졌다.

코스맥스는 이와 함께 부서별 조직 개편을 단행했는데, 팀제 강화를 위해 4개 부서의 팀장을 신규 발령냈으며 8명의 대리급 직원을 파트장으로 발령내는 등 유기적인 조직체제 구축을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코스맥스측은 "세계적인 명품 생산체제 확립, 구조개혁 및 혁신을 통한 이익창출, 영업력 강화를 통한 안정적 매출증대를 위해 전문성있는 직원을 효율적으로 배치, 재정비하는 것과 함께 부문별 책임 체제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맥스는 최고 제안상을 받은 이덕랑 생산기술팀 계장과 주영아 연구 1실 대리에게 해외여행 포상을 했으며 우수부서표창 및 연구개발상 등을 비롯해 27명에게 우수사원 표창도 수여했다.

이경수 코스맥스 사장은 "2004년 새해에는 해외수출 강화, 유통채널별 영업력 강화 등을 통해 330억의 매출목표를 이뤄내는 재도약의 한해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코스맥스 승진인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부장급> 기획관리팀장 정갑섭, 경리팀장 김정희, 생산기술팀장 김오수 <차장> 전산팀장 유용열, <과장> 마케팅팀 박경욱, 생산지원팀 하정대, 연구1실 이양희, 연구3실 김종광 <대리> 마케팅팀 김철희, 해외영업팀 정창환, 생산팀 차용준, 생산팀 권진구 연구2실 임재민 <계장> 마케팅팀 이풍길 계장 외 5명 <4급> 생산지원팀 한용우 사원 외 2명.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