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네틴-에이지리세스 이어 3탄 ‘페어웰’ 가동

▲ 엔프라니 로고

엔프라니(대표 김해관)가 주름과의 전쟁을 선포했다.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여성들의 대표적인 피부고민이 되고 있는 주름, 피부탄력저하에 꾸준히 관심을 기울여 온 엔프라니가 그동안 선보여 온 주름개선 화장품을 대폭 개선시켜 선보일 전망이다.

기능성화장품법이 시행되기 전부터 보다 나은 주름개선 화장품의 연구개발에 주력해 온 엔프라니는 지난 2001년 초 카이네틴을 시작으로 2002년 하반기에 에이지리세스를 선보여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시장의 주요사로 자리매김 했으며 올 1월 품질력과 범용성을 강화시킨 새로운 주름개선 라인 ‘페어웰 링클’을 출시하기에 이르렀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에 내놓는 엔프라니 페어웰 링클라인은 이름에서부터 farewell(이별을 고하다)과 wrinkle(주름)의 합성어로 ‘주름에 이별을 고한다’는 기능성 측면을 강조했고 ‘바르고 붙이고 먹는’ 3박자를 갖춘 링클케어라는 점에서 우선 차별성을 띄고 있으며 연구소의 실험결과 8주만에 신속한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음이 입증된 우수한 화장품이란 설명이다.

제품의 출시 배경과 관련 엔프라니 연구소측은 “기존의 카이네틴은 기 개발원료를 적용했으나 페어웰 링클은 주름개선 효능 원료들을 연구소 실험을 통해 직접 배합해 만든 제품”이며 “또한 에이지리세스는 20대 후반을 주요 타깃으로 했으나 페어웰 링클은 어느 연령대나 사용할 수 있는 범용 주름개선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페어웰 링클은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력을 대폭 강화했고 바르는 세럼과 붙이는 패치, 그리고 먹는 건강보조식품의 3단계 시너지효과가 뛰어난 전문적 주름개선 화장품”이라고 기존 브랜드들과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에 대한 뒷받침으로 연구소측이 밝힌 실험결과에 따르면 신제품인 페어웰 링클 비주얼 리페어와 아이 포커스 패치를 함께 사용하면 노화방지 유효성분의 피부 침투량이 1.8배 증가하며, 피부보조 식품인 페어웰 링클 이너 뷰티케어를 섭취함으로써 피부 속에서 생성된 노화 원인인 유해산소를 제거해 신체 내부 노화 방지에 근본적인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신제품 출시와 관련 엔프라니 전략마케팅팀은 “신개념의 링클케어 제품 컨셉을 100% 활용해 바르고 붙이고 먹는 3차원적 기능적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전략을 전개할 예정이며 각각의 3종 샘플을 제작해 소비자 체험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제품효능의 구전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노화의 과정과 치유에 대한 내용이 담긴 책을 활용한 이색 서적 마케팅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고 전략마케팅팀은 언급했다.

한편 페어웰 링클(farewell wrinkle)라인 제품구성은 다음과 같다.

▲ 페어웰 링클 비주얼 리페어 20ml
눈가 주름을 집중 케어하는 고농축 아이세럼으로 미국 예일대 피부과 의사의 20년간 임상 으로 입증된 노화방지 성분 알파리포산, 비타민 C 에스테르 등이 이상적으로 배합돼 눈가 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 페어웰 링클 아이 포커스 패치
국내 최초로 인공장기 제작시 사용하는 첨단 재질을 사용해 피부 친화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피부 자극이 없으며 유용성 베이스의 약물 전달 기술로 제조돼 유용성인 노화방지 4가지 핵심성분이 파괴되지 않고 피부에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세럼 사용후 함께 사용하면 피부 침투력이 1.8배 이상 강화돼 보다 빠르고 집중적인 주름케어 효과를 발휘하는 신개념의 노화 방지 패치이다.

▲ 페어웰 링클 이너 뷰티 케어 120정
화장품 사용으로 케어하기 어려운 피부 속, 즉 인체 내부에서 생성되는 유해산소를 제거해 피부 속 노화를 방지해주는 뉴트라슈티컬 개념의 뷰트 푸드.
천연 녹조류에서 추출한 베타카로틴, 아파리포산이 다량 함유된 브로컬리 추출물, 불로장생의 명약이라 불리는 적포도주 농축액과 포도씨 추출물 등 자연에서 추출한 각종 식물 성분만으로 만들어져 부작용 없이 몸에 안전한 피부 보조 식품이다.

▲ 페어웰 링클 퍼펙트 솔루션 45ml
눈가와 입가 뿐만 아니라 이마, 볼 부위 등 탄력을 잃고 잔주름이 하나 둘씩 늘어가는 노화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탱탱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제품.
노화방지 유효성분이 11.5% 함유돼 있어 피부에 바르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며 촉촉한 느낌을 오래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