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표준화기구의 ISO 9001 인증 획득

(주)코스라인 화장품(대표이사 권오섭)이 해외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최근 코스라인화장품이 ISO 9001(2000) & KSA9001(2001) 품질 경영 시스템 인증을 획득했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이나 생산기술 등이 국제적인 규격 및 기준에 의해서 관리되므로 앞으로 해외 수출 등에도 많은 잇점이 따르게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코스라인은 이번 인증 획득으로 화장품에 대한 개발, 제조, 생산, 판매 및 부가서비스에 까지 전반적인 부분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의 기준대로 생산돼 품질이 국제적인 인증을 받은 셈이다.

코스라인에서는 그 동안 시장성에 발 맞추어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여 빠르게 대응함으로써 2003년 상반기에는 ‘2003 일간스포츠 우수기업 및 파워 브랜드’로 선정된바 있으며 특히 이번 인증 획득으로 꾸준한 경영혁신을 통한 품질 경영 시스템구축이 열매를 맺은 것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인증획득으로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할 시 품질에 대한 신뢰가 높아질 것이며, 더 나아가 기업 발전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스라인 관계자는 이번 ISO 9001(2000) & KSA 9001(2001) 인증 획득을 계기로 기존보다 좀더 체계적이고 향상된 최적의 고객지향 경영시스템 체제를 바탕으로 기업의 효율적인 가치경영과 고객만족 정책을 꾸준히 실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