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 활동에 의한 마케팅의 일환

▲ 에스쁘아 로고

향수 전문기업 (주)빠팡 에스쁘아(대표이사 이민전)에서 제3회 에스쁘아 향수 캠프를 실시한다.

2월 19일부터 20일까지 1박 2일로 경기도 용인의 태평양 인력개발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에스쁘아 향수 캠프는 이미 작년 2월 겨울 학기와 8월 여름 학기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짜임새 있는 프로그램과 알찬 내용으로 캠프에 참가했던 에스쁘아 마니아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향수 캠프는 프로슈머 활동에 마케팅 역량을 집중한다는 올해 회사의 정책과 맞물려 시행되는 것으로 에스쁘아 측에서는 향수 캠프를 통해 프로슈머 활동에 의한 강한 브랜드 구축에 한걸음 더 나아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가 정의하는 향수는? 이라는 주제로 에스쁘아 홈페이지에 글을 올린 참가 희망자 중 30명이 선발되어 제3회 향수 캠프에 참가할 기회가 주어지며 향수 마케터, 조향사 등을 만나는 흔치 않는 경험과 함께 재미있는 향수 관련 교육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일일 향수 마케터가 되어 제품 개발과 함께 향수를 런칭 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고 모든 참가자에게 수료증이 수여된다.

한편 향수 전문 회사로써 탄탄한 자리를 매김하고 있는 에스쁘아는 창립 이후 고객이 필요로 하는 향수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해왔으며 홈페이지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퍼퓸 스쿨과 본사에서 진행하는 향수 클래스 등 소비자들에게 향수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