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관객 대상의 샘플링과 포스터 홍보 병행

▲ 에바스화장품 로고

바디전문기업 (주)에바스화장품(대표 김용근)이 3인조 R&B보컬그룹 바이브(VIBE)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협찬한다.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 등의 협찬을 통해 폭넓은 문화마케팅을 펼쳐온 에바스에서는 이번 음악 콘서트의 협찬을 통해 그 기치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에바스의 대표적인 바디제품인 ‘어클락테라피’의 샘플링을 병행하고 콘서트장 내부에 포스터를 개재함으로써 콘서트 참가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바이브는 현재 제2의 브라운 아이즈로 평가를 받으며 미워도 다시 한번, 오래오래 등의 곡을 히트 시킨 2004년 가요계 R&B 돌풍의 주역으로, 최근 2집을 발매하고 오는 3월부터 부산 등지에서의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특히 공중파 TV 프로그램 출연 등의 방송활동을 자제하고 화려하게 외양을 꾸미기보다 멤버 전원이 작사와 작곡, 편곡까지 모두 알아서 해결하는 등 실속있게 내실을 추구하는 실력파 그룹으로 특히 일반적으로 음반을 잘 구입하지 않는 30대 이상의 남성층까지 사로잡으면서 데뷔 엘범이 발매된 지 두달여 만에 13만장 가까이 팔려나가는 등 선전을 보이고 있다.

에바스 관계자는 "바이브가 가수의 기본인 가창력에 충실하며 각자가 맡은 음역대를 제대로 소화해낼 뿐만 아니라 한국적 R&B를 들려준다는 점 등이 에바스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하는 면이 있다"며 "에바스 역시 언제나 제품력이라는 기본에 충실하면서, 아직 완전히 토착화 되지 않은 국내 바디시장에서 우리 피부에 가장 적합한 한국적 바디케어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