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서울 중심가에서 게임과 시향행사 진행

▲ 에스쁘아 로고

향수 전문회사 (주)빠팡 에스쁘아(대표 이민전)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실시한 홍보 행사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에스쁘아 인텐스 세계로의 초대라는 테마로 코엑스 메가박스, 명동, 신촌, 강남, 동대문 테마 쇼핑몰 APM 등 서울 중심 상권에서 지난 14일까지 진행됐으며 이 행사는 기존 고객뿐 만 아니라 신규 고객들에게도 커다란 호응을 얻어 에스쁘아 인텐스의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는 것이다.

특히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에스쁘아 인텐스와 미니어쳐가 에어큐브안에 삽입되어 출시된 에스쁘아 인텐스 스폐셜 기획 세트는 홍보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장에서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의 질문에 진행자들 난감해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이벤트 장소을 찾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주고 커플 다트 게임인 에스쁘아 인텐스를 맞춰라! 와 에스쁘아 인텐스 존에서 오래 버티기, 깜짝 이벤트로 에스쁘아 인텐스 를 문자로 보내는 게임 등을 통해 향수 앰플, 파일 바인더, 미니어쳐, 사랑의 현수막을 증정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커플은 향수를 구입하고 싶었지만, 막상 시향 할 수 있는 기회가 부족하였는데 게임을 통해 시향 기회뿐만 아니라 향수 앰플까지 받아서 화이트 데이에 좋은 추억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했던 에스쁘아 관계자는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신향수인 에스쁘아 인텐스에 대한 반응이 열렬했다는 점과 행사를 통한 이미지 전달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와 시즌에 맞는 홍보행사를 통해 에스쁘아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