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판판매 계획인 클로렐라 제품 설명회 겸해

▲ 소장화장품 로고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이 2004년 전국 전문점주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세미나지만 올해의 경우 제조사의 유통 다각화와 초저가 브랜드 등으로 전문점가에서 그 어느 때보다 경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소망화장품의 영업정책이 거론될 이번 세미나에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국 약 2,000여명의 전문점주가 참가할 이번 세미나에서는 소망화장품의 올 한해 전문점을 대상으로한 영업방침이 중점적으로 논의될 예정이며 특히 소망화장품에서 전문점 지원차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소망 제품진열 상태에 따라 지원금을 지급하는 전문점 중 우수 전문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된다.

세미나 일정은 14일 9시 30분부터 1시까지 63빌딩에서 서울지역 전문점주 3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며 3시 30분부터 7시까지 같은 장소에서 경기, 인천 강원지역의 340여명, 20일 부산 롯데 호텔에서 부산, 경남 지역 400여명, 21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대구, 경북 지역 400여명, 27일 전주 리베라 호텔에서 광주, 대전 지역의 400여명의 전문점주가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이 자리에서는 현재 소망라이프에서 회원제 마케팅 시스템으로 판매중인 건강식품 클로렐라를 4월 말부터 약국과 전문점에서 판매함에 따라 이에 대한 제품 설명회도 겸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