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증정품 대량 배포, 점주 대상 제주여행 제공

▲ 한국화장품 로고

한국화장품대표 이사 김두환) 명방선이 이달 들어 대규모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명방선은 지난 2월 한국화장품이 시판 한방화장품시장의 차별화를 표방하며 내놓은 브랜드로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와 전문점주들의 큰 호응을 얻어 이에 대한 사은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따라서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의 소비자에게 동시에 실시되며 전문점주들에게는 별도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세부적인 내용에 따르면 한국은 온라인 이벤트로 이달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명방선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맞춘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드럼 세탁기와 명방선 휘안 아이크림,명조에센스, 미체베이스, 경옥고 꿀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전문점에서 명방선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객들을 대상으로 응모카드를 작성해 회사로 발송하면 명방선 여행용 3종 미니 세트를 제공하고 이 가운데 110명을 추첨해 명방선 휘안아이크림 정품 등을 선물로 준다.

뿐만 아니라 명방선 브랜드를 꾸준히 성원한 전문점주들을 위해 4월부터 6월 사이에 1, 2개월 연속 100만원 이상을 매입하는 전문점에는 판매를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고급 샘플 세트를 제공하며, 3개월 연속 100만원 이상을 매입한 전문점에는 제주도 스파 여행권 2매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 한국화장품 명방선측은 “명방선 브랜드가 웰빙(Well-being)개념의 측면을 가지고 있어 전문점주들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강하게 심어 주기 위해 제주도 스파 여행권을 경품으로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명방선측은 이번 온-오프라인에서의 동시 이벤트를 계기로 시판 대표 한방화장품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향후 활발한 Co-Marketing 및 홍보 활동도 병행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명방선은 지난 2월 출시 이후 전문점 유통 혼란으로 인한 불신을 해소하기 위해 전문점 직배 시스템을 도입하고 특약점 무재고 시스템을 철저하게 지켜나가는 등 시장 지향적, 시장 밀착형 유통 정책을 시행함으로써 한방화장품의 새로운 주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