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세트제품과 이벤트로 타깃층 공략

▲ 에스쁘아 로고

(주)빠팡 에스쁘아(대표이사 이민전)가 5월 향수 성매기를 맞아 다양한 세트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웰빙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회화적인 디자인 요소들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요소를 이용한 악세사리로 필수 전자제품으로 자리잡은 핸드폰 등을 장식하는 경향에 발맞춰 움직이면서도 에스쁘아의 향기를 즐길 수 있는 고체 향수가 담겨있는 핸드폰 펜던트를 이용한 세트 제품을 출시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에스쁘아 솔리드 퍼퓸 모바일폰 팬던트와 에스쁘아 30ml가 내장된 에스쁘아 아티스틱 터치 세트와 에스쁘아 인텐스 30ml와 에스쁘아 인텐스 솔리드 퍼퓸 모바일폰 팬던트가 포함되어 있는 에스쁘아 인텐스 아티스틱 터치 세트, 에스쁘아의 남성 향수 에스쁘아 뿌르 옴므 50ml와 미니어쳐, 스킨 30ml 가 들어있는 에스쁘아 뿌르옴므 아티스틱 터치 세트 3종류가 출시된다.

솔리드 퍼퓸 모바일폰 팬던트는 에스쁘아에서 국내 처음 선보인 고체 향수를 내장한 핸드폰 팬던트로 현대인의 필수 전자 아이템인 핸드폰과 감성적인 향수의 만남으로 젊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러한 세트제품 출시와 더불어 5월 성매기 시즌 동안 3종의 아티스틱 세트를 에스쁘아의 주력 제품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아래 관련 홍보 및 이벤트 활동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하게 전개될 예정이다.

3종의 아티스틱 세트 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코드를 오려 본사로 보내오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스쁘아 인텐스 바이얼을 무료로 배송하고, 160명에게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공연 티겟과 디지털 카메라를 추첨을 통해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20대 타깃층이 많이 보는 잡지와 지하철 무가지 신문을 통해 홍보되고 수많은 고객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는 에스쁘아 회원들에 메일링 실시 등으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이 이루어 지며 대학 대동제가 열린 5월에는 서울 주요 대학가에서 향수 전문가들의 향수 제안 코너와 향수 및 광고 비쥬얼 바인더를 샘플링 할 계획이다.

한편 빠팡 에스쁘아는 타깃 지향적인 세트 제품 자체만으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와 연관된 타깃 밀접 홍보 및 구매 관련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5월 성매기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브랜드 포트 폴리오를 탄탄하게 구축,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