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의서를 바탕으로 6종 구성

▲ 다나한 로고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의 마트용 한방화장품인 다나한이 시판용으로 구성되어 시판 시장 공략에 나섰다.

30가지 약재와 해양심층수로 피부에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다나한수는 피부 음양의 조화를 되살리고 자양의 기운을 북돋아 주는 한방 미용비방인 홍보조윤단의 처방으로 피부가 본래 가지고 있던 아름다움을 발하도록 도와준다.

홍보조윤단은 각종 고전 의서와 고대 미인들이 사용해 왔다는 비방에 등장하는 30여 가지의 귀한 미용 관련 약재들을 모아 정성껏 다려 만든 한방 미용의 정수이다.

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홍삼, 상백피, 가시오가피, 구기자, 녹두, 대추, 백복령, 복분자, 정향, 황기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북돋아 젊음을 되찾아 주고 수의 기운을 조화롭게 하는 약쑥, 감국, 목단피, 백급, 백하수오, 산수유, 솔잎, 율피, 황금, 회향 성분이 피부에 물을 보충하여 촉촉하고 윤기 도는 피부결로 보살펴 준다.

마지막으로 혈의 생기를 북돋아주는 영지버섯, 갈근, 고삼, 당귀, 마늘, 마치현, 신선초, 어성초, 은행잎, 천궁 성분이 피부에 혈기를 보충하여 혈색 좋고 맑은 피부색으로 돌보아 준다.

특히 수심 200m 이하의 깊은 곳에 존재하며 각종 미네랄과 영양염류가 풍부한 청정수인 해양심층수를 함유하여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꾸어 주는 보습효과와 아기피부처럼 보드랍고 윤기있게 가꾸어 주는 유연효과로 아름다운 피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다나한수는 진윤수(130ml), 진윤유액(130ml), 진윤에센스(50ml), 영연에센스(50ml), 옥연크림(50ml), 옥연아이크림(30ml) 등 6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