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

코스라인(대표이사 권오섭)이 멋과 정보를 듬뿍 담은 홈페이지로 대변신 했다.

지난 99년 11월 설립되어 색조, 두발전문 브랜드로 성장한 코스라인은 디지털 시대를 맞이해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사업을 발 빠르게 전개하고 보다 적극적인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오는 25일 자사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

리뉴얼된 홈페이지(www.i-cosline.co.kr)는 명도, 채도조절을 통해 싫증나지 않는 컬러감을 유지했으며 절제된 디자인으로 정보전달 효과를 극대화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홈페이지의 메인 페이지부터 각 카테고리별로 전면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해 일방적인 회사 홍보와 제품 홍보 형식을 지양하고 방문자 성향과 활용목적에 맞게 새로워진 프레임을 네티즌에게 선보임으로써 보다 쉽고 강한 코스라인 브랜드를 인지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메뉴별로 이동성을 고려한 네비게이션을 적용했으며 고객 마케팅 강화차원에서 고객의 자유로운 의견란과 이벤트 코너를 더욱 강조하는 한편 대리점간의 원만하고 신속, 정확한 교류를 위한 대리점 의견코너도 신설해 대리점의 빠른 의견 수렴과 체계적인 운영도 유도해나갈 방침이다.

한편 코스라인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온라인 마케팅을 활성화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