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문화메카 활용해 기업이미지 배가 기대

▲ 나드리 화장품 로고

고품격 문화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나드리화장품(대표 박경수)이 극단 유씨어터(대표 유인촌)와 연간 공동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나드리화장품은 우선 유씨어터가 올해 공연할 대표적인 작품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쟁이, 리어, 젤소미나 등에 출연하는 배우들의 분장용 메이크업 제품을 독점으로 공급하고 유씨어터 주변에 나드리의 다양한 홍보물들을 전시한다.

또 유씨어터에서 공연 홍보용으로 제작하는 인쇄물과 홈페이지에 나드리화장품의 로고와 대표상품인 메소니에 배너가 게재되고 광고도 함께 실리게 된다고 나드리화장품 측은 밝혔다.

이와 함께 나드리화장품은 올해 히트상품으로 육성시키고 있는 메소니에 제품을 공연장에 전시하고 제품샘플링과 다양한 설문조사를 진행할 계획도 있다는 것이다.

특히 나드리화장품은 지리적으로 가깝고 강남의 고품격 문화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는 유씨어터를 나드리의 대표적인 문화메카로 자리잡게 하고 문화마케팅을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는 자사의 이미지를 배가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유씨어터는 1995년 창단돼 파우스트, 햄릿, 노틀담의 꼽추 등 주요 작품을 통해 관객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백상예술대상 등 국내의 주요 상을 휩쓸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