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종의 라이트 후레그런스 오드 에스쁘아 출시

▲ 에스쁘아 로고

(주)빠팡 에스쁘아 (대표이사 이민전)에서 고급 라이트 후레그런스 오드 에스쁘아의 바디라인이 추가되었다.

오드 에스쁘아의 오(Eau)는 프랑스어로 물을 의미하는 웰빙의 컨셉으로 세 종류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라인인 오드 에스쁘아 릴랙상뜨는 긴장을 풀어주고 사람을 편안하게 해주는 향기로운 물을, 비딸르는 활력과 신선함을 주는 향기로운 물을 표현한다.

또한 센슈얼은 감각적이며 관능적인 여성을 위한 향기로운 물을 뜻하는 3종의 라이트 후레그런스이다.

이번 신제품 오드 에스쁘아 릴랙상뜨에서는 바디로션이 함께 출시되었고 샤워젤이 오드 에스쁘아 비딸르에서 출시되었다.

오드 에스쁘아 릴랙상뜨 바디로션은 피오니, 장미, 백합의 에센스 오일 향기가 심신을 안정시켜 주는 고급 바디로션으로 특히 여성에게 특히 좋은 로즈워터,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 퓨어 라벤더 워터가 피부를 보호하고 파우더 성분이 들어 있어 부드럽게 마무리 해 준다.

오드 에스쁘아의 투명하고 깨끗한 감성을 바디로션에서도 디자인을 이어서 물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흐름을 소프트 핑크로 표현했다.

오드 에스쁘아 비딸르 샤워젤은 신선하고 상큼한 베르가못과 홍차 향이 나는 독특한 장미인 티로즈가 깨끗하고 상쾌한 느낌을 전해주고 5가지 식물(오렌지, 레몬, 사탕수수, 슈가 메이플, 빌베리)에서 추출한 추출물과 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며 청량감과 함께 상쾌하고 싱그러운 향기가 전신을 감싸준다.

디자인은 오드 에스쁘아의 투명하고 깨끗한 감성을 이어나가 용기는 투명한 엘로우 그린 및 소프트 핑크로 표현하였고 사용의 편리성을 고려해 펌프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한편 빠팡 에스쁘아에서는 오드 에스쁘아를 샤워코롱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 개발로 브랜드 포트 폴리오를 탄탄하게 구축해 시장을 선점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