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뮤지컬 배우 직업 전문성-건강한 이미지 낙점

▲ 팬틴 로고

헤어케어 브랜드 팬틴이 새로운 모델로 뮤지컬 배우인 김선경을 선정했다.

P&G 팬틴은 김선경이 국내 굴지의 뮤지컬 배우로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어 전문적이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팬틴의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다는 점을 선정 이유로 꼽았다.

특히 뮤지컬 공연으로 인한 잦은 스타일링과 강한 조명 아래서도 건강한 긴 생머리를 유지하기 위해 팬틴의 광고 모델이 되기 전부터 팬틴을 애용하고 있던 김선경의 헤어 관리 비결이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회사측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광고 제작에 있어 대부분의 샴푸 광고들은 유명 연예인들을 등장시켜 모델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는 반면, 팬틴은 전문적인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의 우아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통해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스스로 변화를 꿈꾸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차별성을 강조했다.

한편 뮤지컬 분야에서 이름높은 배우 김선경은 로마의 휴일, 킹앤 아이, 넌센스 잼보리 등 지난 10년간 다수의 유명 뮤지컬 무대에서 여주인공을 맡았고, 올 들어 유명 인터넷 실시간 예매 서비스 업체의 조사에서 네티즌이 선정한 2004년을 빛낸 뮤지컬 배우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로 각광받는 김선경은 춤, 노래, 연기의 3박자를 두루 갖춘 건강한 아름다움이 장점인 전문직 여성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