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니에 이어 보떼드멜 메이크업 어드밴스

▲ 나드리 화장품 로고

나드리화장품(대표 박경수)이 기능성 색조제품을 확대하며 분의 명가로서의 자존심 회복에 나섰다.

특히 나드리화장품은 지난 5월 리뉴얼한 메소니에 색조제품에 이어 보떼드멜 베이스메이크업 라인에도 기능성 성분을 보강해 색조제품에도 기능성 바람을 일으
키고 있다.

이번에 어드밴스된 보떼드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나드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외선 차단 개념을 가미한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이 단순히 색조화장품의 일부분이라고 한다면 보떼드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색조제품의 차원을 뛰어 넘어 멀티기능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것이다.


또 시판시장의 불황과 맞물려 소비자에게 다기능 멀티제품의 필요성이 부각되는 시점에서 이번 보떼드멜의 베이스 메이크업은 2004년 화장품 트렌드를 반영한 히트상품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나드리화장품 측은 강조했다.

여기에 보떼드멜 베이스 메이크업은 나노미터 단위의 초미립자 아크릴계 투명 파우더인 리플렉스 파우더가 고유의 색을 발현시키며 동시에 명도도 높여 투명감 있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 밀에서 추출한 탄수화물 복합체인 아쿠아 넷의 작용으로 피부 표면의 수분은 물론 공기 중에 존재하는 수분까지도 글어 잡아 당겨 항상 피부 수분을 적정량을 조절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는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나드리화장품의 한 관계자는 "메이크업 라인에도 기능성 성분을 보강해 색조제품에도 기능성 바람을 일으켜 명실상부한 분의 명가로서 그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